제보하기 
자동차 | 르노삼성sm5 부식입니다.
 오선택
 2012-07-13  |    조회: 549
안녕하세요
06년7월식sm5 차량소유자입
올해5월과 오늘 하체소음이있어 확인결과 뒤크로스맴버좌,우측이 부식되어 구멍이나 a/s센타 전화하니 보증기간이 끝나서 무상 a/s 가 안된다하여 용접하여 사용중에 있으며 오늘 소비자고발이란 프로를 받는데 삼성차량은 부식된차량이 없더군요
그래서 실제로는 차량이 부식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리려고 적어봅니다.
소비자는 봉이잔아요
법으로는 안되잔아요
언젠가는 이런제품을 만든사람은 양심에 맡겨야지요
차는 부서지고 깨지고 부식되고 해야 차지 안그래요
그런데 기본상식이 있잔아요
법도 인간이 만들었는데 법이그러니까 안된다 좀 그렇잔아요
수고하세요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해당업체의 자동차를 이용하시던 중 하자가 발생되었다니 상심이 크시겠습니다. 자동차 제작사는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자동차의 재질이나 제조상의 결함으로 하자 발생 시 무상 수리를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차체 및 일반부품의 경우 품질보증기간은 2년/4만km로 어느 한쪽이 경과하면 기간이 종료된 것으로보며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