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꽃보다틴링, "꽃보다 남자 인기 독차지 하고 있다" 서버폭주!
상태바
꽃보다틴링, "꽃보다 남자 인기 독차지 하고 있다" 서버폭주!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2.24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보다 틴링’ CF가 드라마 ‘꽃보다 남자’ 방송 전후에 방송한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LG텔레콤에서 8일 10대 청소년 브랜드로 출시 된 '틴링(teenring)'은 10대를 지칭하는 '틴(teen)'과 또래간 관계의 연결고리를 상징하는 '링(Ring)'의 합성어다.

틴링 CF에는 ‘꽃남’의 남녀 주인공 이민호(구준표 역) 김범(소이정 역) 구혜선(금잔디 역)이 출연했으며, 이민호는 “모든 걸 다 갖고야 말겠어”라고 극중 캐릭터를 그대로 살린 대사로 눈길을 끌고 있다.

CF가 전파되자 10대 청소년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해당 홈페이지에 방문자가 폭주 해 꽃남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