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은 4월 30일까지 다음 ‘간짬뽕’ 카페(http://cafe.daum.
net/samyangfoodevent)에서 사연을 올리는 고객에게 매월 200박스씩 3개월 동안 총 600박스의 라면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학교, 단체, 동우회 등 자신이 속한 모임과 관련된 즐겁고, 독특한 사연 또는 간짬뽕을 받았으면 하는 재밌는 내용을 올리는 고객을 추첨해 매월 10명씩 선정,1인당 20박스의 경품을 지급한다.
간짬뽕에 대한 사연은 매월 한 달 간격으로 접수되며 당첨자발표는 접수마감 다음 달 10일에 실시된다.
'국물없는 짬뽕’타입으로 출시된 삼양‘간짬뽕’은 면에 잘 비벼지는 액상소스와 신선한 해물이 풍부해 기존 비빔면류와 차별화된 매콤한 맛이 일품이다.
최근 고급 면류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 변화와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청소년및 30대 초반의 젊은 세대를 겨냥했다.
간짬뽕은 출시 이후 온라인을 통해 네티즌의 입소문이 퍼져 현재 월 10만 박스 이상의 판매량을 올리고 있다.
삼양식품은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으로 간짬뽕에 대한 고객의 관심에 제고하고 인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가격은 1봉지(140g)900원 용기면(105g)1100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말로만 듣던 간 짬뽕을 먹기까지 조금 망설였습니다
짠 것을 잘 못 먹는 저로서는 먹어 보고는 싶은데 어쩔까..하다가 한 번 먹어보았어요 어찌 되었나고요?
매일 혼자 점심 을 해결해야 하는 저는 매일 한 개 씩 먹는답니다
제 입맛에 딱 맞는 적당히 맵고 알싸한 맛입니다
우리 동네 이마트는 잘 안들어와요 아무때나 구입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