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꽃남 대본 유출 "엉뚱한 스포일러 담아 대본 저리 가~"
상태바
꽃남 대본 유출 "엉뚱한 스포일러 담아 대본 저리 가~"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3.07 00:5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인기드라마로 부상한 KBS 2TV 월화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대본 유출 및 가짜 대본이 나돌고 있어 제작진이 고민에 빠졌다.

최근 '꽃보다 남자' 대본이 최근 인터넷 등을 통해 관계자 이외의 사람들에게 공개되고 있는 것.

제작사인 그룹에이트 측은 "유출된 대본 중에는 전혀 다른 내용이 담겨있거나 잘못된 스포일러도 포함돼 있어 대본 안전에 각별한 주의를 쏟고 있다"는 입장이다.

현재 '꽃남' 제작사 측은 출연진을 제외한 나머지 스태프에게는 대본을 비교적 늦게 전달하고 대본 유출에 대해 각별히 신경 써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또 앞으로 담길 내용에 대해서도 함구령 아닌 함구령이 내려진 상태라고. 대본뿐 아니라 촬영스케줄의 노출 또한 각별히 신경쓰고 있다고. 촬영소식이 알려지면 팬들이 몰려들어 촬영이 지연되는데다 크고 작은 사고들이 우려되는 상황이기 때문.

한 방송 관계자는 "드라마 인기가 높다보니 시청자들을 비롯한 주위의 관심이 대단하다"며 "이에 따라 일부 내용이 유출되거나 공개되는 일이 많아지다보니 제작사 측이 이멜 공유 등 여러 방책을 세우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상황을 전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경제 2009-03-07 02:37:30
여러분 물가가 치솟고있습니다!!
인터넷부업, 재택부업, 재택알바, 부업아이템, 부업창업 :▶▶▶ http://infocode.co.kr/fri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