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포인트 뭉쳐서 쓰세요' CJ 9개 브랜드 통합 카드 출시
상태바
'포인트 뭉쳐서 쓰세요' CJ 9개 브랜드 통합 카드 출시
  • 이민재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3.09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기업인 CJ푸드빌이 오는 19일 ‘아홉’ 브랜드를 ‘하나’로 통합하는 ‘CJ푸드빌 패밀리포인트(Family Point)’ 카드를 출시, 통합멤버십 서비스를 새롭게 구축한다고 9일 밝혔다.

통합멤버십 서비스는 CJ푸드빌의 9개 브랜드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크리머리, 빕스,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더플레이스, 카페소반)에서 개별적으로 운영하고 있던 멤버십 제도를 하나로 통합하는 것. 따라서 통합멤버십 서비스가 도입되면, ‘패밀리포인트 카드 1장으로 CJ푸드빌 9개 브랜드 1300여 전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해진다.

통합멤버십은 CJ푸드빌 9개 브랜드의 모든 매장에서 카드 수령 가능하며, 통합멤버십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과 함께 발급 받은 ‘패밀리포인트’ 카드를 등록 후 사용하면 된다. 포인트는 브랜드에 따라 사용 금액의 ’5% 적립’ 또는 ‘10% 할인+0.5% 추가 적립’되며, 500포인트(1포인트=1원 가치)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기존 멤버십 카드는 오는 9월까지만 사용할수있다. 기존 카드 포인트는 2010년 2월까지 사용하지 못하면 소멸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