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한예슬커피, '카페베네' "100호점 열고 스타벅스 잡겠다~!"
상태바
한예슬커피, '카페베네' "100호점 열고 스타벅스 잡겠다~!"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3.09 14: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예슬이 토종 커피전문점 카페베네의 모델로 뛰어들었다.

경기 침제에도 불구하고 카페베네가 한예슬을 모델로 발탁해 공격적인 스타마케팅에 나선 것이다.

카페베네가 한예슬의 기획사인 싸이더스HQ와 종합광고 전문기업 미디오션과 손을 잡고 스타벅스를 공략하겠다는 포부를 밝힌 것.

한예슬을 비롯해 전지현, 정우성, 김혜수, 조인성, 전도연 등 한류스타 다수가 포함된 연예기획사로인 싸이더스HQ(대표 정훈탁)는 향후 소속 연예인의 각종 행사나 영화, 드라마, 제작 등에 카페베네를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

카페베네 김선권 대표도 "싸이더스HQ와 손잡고 올해 가맹점 100호 개설을 목표로 과감한 성장전략을 계속 펼쳐가겠다"는 포부를 밝히면서 "2009년이 스타벅스의 아성을 무너뜨리는 원년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미디오션의 한 관계자는 "한예슬은 도시적이면서 여성과 남성으로부터 부러움을 자아내는 이미지를 지니고 있다. 또한 다양한 표정과 동시에 각각 다른 컨셉트에 따라 180도 변신하는 팔색조의 매력까지 가지고 있어 다양한 맛을 가진 커피와 매우 흡사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경기 침체로 부진을 겪고 있는 스타벅스에 한예슬과 싸이더스를 등진 까페베네의 도전이 시장 판도에 어떤 변화를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삐리 2009-03-09 16:58:45
예슬언니 커피 광고도 홧팅!!!
예슬언니 넘넘 예뻐요..진짜 좋아하는데..커피광고 잘 될 거 같애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