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 내 직영 와인샵 "트윈와인"을 오픈한 가운데 손님들이 트윈 와인의 인기 와인을 시음해 보고 있다.
LG 측은 이 직영 매장을 LG그룹 내부의 와인 수요를 충족시키고 그룹을 찾는 고객들에게 와인을 소개하는 장소로 활용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수입하고 있는 11개국 200여종에 달하는 와인을 LG그룹 임직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트윈와인은 앞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 확보에 주력해 개별 와인 브랜드 중심의 마케팅을 펼치고 `트윈와인'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사진=연합뉴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