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채용정보>IT업체 신입.경력 사원 줄줄이 모집
상태바
<채용정보>IT업체 신입.경력 사원 줄줄이 모집
  • 송숙현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3.13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업체들이 신입.경력 사원 채용에 적극 나서고 있다.  

13일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SK네트웍스서비스, 이스트소프트, SK오케이캐쉬백서비스 등에서 신입,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SK네트웍스서비스(www.sknservice.com)는 16일까지 전략기획, 회계, IT, 전기 등 총 7개 분야에서 신입,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은 해당분야를 전공한 대졸자면 지원할 수 있다.


경력의 경우 고졸 또는 초대졸 이상자로 관련분야 1~2년 이상 경력자면 된다. 지원서는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skns_recruit@sknservice.co.kr)로 보내면 된다.

이스트소프트(www.estsoft.com)는 29일까지 시스템엔지니어 부문에서 신입, 경력사원을 뽑는다. 초대졸 이상자 및 2009년 8월 졸업예정자면 지원가능하며 관련분야 교육 이수자는 우대한다. 프로그래머와 게임 그래픽디자이너 수시채용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지원은 당사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오케이캐쉬백서비스(www.ocbs.co.kr)는 18일까지 웹기획 경력자를 선발한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자로 해당분야 3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공인어학점수는 필수로 제출해야 하며 외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입사희망자는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recruit@ocbs.co.kr)로 제출하면 된다.

코네트시스템(www.conetsys.com)은 기술영업, 생산관리, 연구개발 등에서 신입 및 경력 채용을 실시한다. 관련분야를 전공한 대졸 이상자로 경력의 경우 해당분야 2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영어, 일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31일까지 이메일(jeong@conetsys.net)로 제출하면 된다.

DB정보통신(www.hitelecom.co.kr)은 인천공항운항통신 운영관리사업 총괄업무를 담당할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학사는 12년, 석사는 9년, 박사취득자는 3년 이상의 관련분야 경력이 있으면 응시 가능하다. 접수는 17일까지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당사 양식을 내려받은 후 이메일(tingky@dbcs.co.kr)로 하면 된다.

이외에도 엔씨소프트(www.ncsoft.net)는 각 분야 경력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부문별 마감 일정이 다르므로 해당 홈페이지 공고 확인 후 지원하면 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