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홈메이드 제품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2일 CJ제일제당(대표 김진수)에 따르면 이 회사의 '백설 프리믹스' 제품 중 '스폰지케익 믹스'의 7월 매출이 지난해 동월 대비 43.5%나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프리믹스는 밀가루에 설탕, 버터 등을 배합한 분말 제품이다.
8월에도 오픈용 프리믹스 제품인 '깨찰빵'은 29.8%, 스폰지케익 믹스는 23.5%의 높은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CJ는 '제빵왕 김탁구' 신드롬으로 모처럼 조성된 홈메이드 열풍을 이어가기 위해 '백설 프리믹스로 제빵왕 김탁구 되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응모자는 17일까지 백설 프리믹스 공식카페인 '엄마사랑 듬뿍 담긴 Made in home(cafe.naver.com/madeinhome2010)'에 제빵왕이 되고 싶은 이유와 주소를 남기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집에서 김탁구처럼 손쉽게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백설 프리믹스 오븐용 3종 세트가 주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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