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비키니 쇼핑몰 '미미앤바비'로 특별한 여름준비
상태바
비키니 쇼핑몰 '미미앤바비'로 특별한 여름준비
  • 김솔미기자 haimil87@csnews.co.kr
  • 승인 2011.05.25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워진 햇살과 하루가 다르게 높아지는 기온이 이제 여름이 멀지 않았음을 알려준다.

여름이 다가오면 당연히 준비해야 하는 것이 바로 비치웨어. 그 중에서 특별한 비키니 장만은 모든 여성들의 필수사항.

작년에 입었던 비키니를 다시 꺼내 입자니 트렌드에 뒤쳐진 것 같고, 그렇다고 새로 장만 하자니 가격이 만만치 않다. 

비키니 쇼핑몰은 많지만 가격과 개성 있는 디자인을 모두 갖춘 비키니 제품을 찾는 건 쉬운 일이 아니다.


저렴한 가격에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여성의 아름다운 라인을 살려줄 비키니 제품들을 다량 보유한 쇼핑몰이 있다. 바로 미미앤바비(http://www.mimibabi.com).

미미앤바비는 이번 여름 여성들을 매료시킬 색다른 비키니 스타일은 제안한다.

섹시함과 시크함을 모두 갖춘 비키니 디자인으로는 컷 아웃 디자인이 으뜸.

'미미앤바비의 스튜어트'는 한 눈에 쏙 들어오는 디자인으로 비키니 착용의 생명인 핏감이 예술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호피무늬의 링 액세서리를 포인트로 고급스러움을 가미했으며 와인 톤과 블랙 두 가지 제품으로 과하지 않은 럭셔리한 섹시한 컬러감을 자랑한다.

신체적 콤플렉스로 2피스가 부담스러운 사람이라면 3피스를 도전해보는 것도 좋다.


'미미앤바비의 랑방 셔링도트'는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


고급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디자인으로, 스판소재에 쉬폰소재를 덧대어주어 사랑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와이어 브라라서 가슴이 빈약한 여성에게도 볼륨걱정을 덜어주고, 보텀 앞부분엔 꼬임을 주어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브라와 배색으로 멋스러울 뿐 아니라 2피스가 부담스러운 여성들을 위해 랩스커트까지 더해져 3피스가 한 세트 제품으로 랩스커트를 브라부분이나 하의에 자유롭게 덧댈 수 있어 여러 스타일이 연출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여름에 바다나 야외 수영장 방문 시에, 비키니 외에도 꼭 준비해야 하는 것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비치웨어.

뜨거운 햇살에 그대로 비키니만 입고 노출되어 있으면 피부에도 좋지 않을뿐더러, 센스 있는 비치웨어의 착용은 전체적으로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미미앤바비의 썸씽원피스'는 자체제작상품으로 화사한 그린컬러로 전체적으로 편하면서도 우아한 멋을 주는 원피스다.

부드러운 촉감으로 입었을 때의 착용감이 매우 뛰어나며 가슴부분이 타이트한 밴딩 처리 되어 있어 흘러내림 없이 섹시한 핏이 완성된다.

비치웨어나 리조트룩으로도 제격인 제품으로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도 높게 사용할 수 있다.

훌쩍 다가온 여름, 완벽한 여름 맞이를 원하는 여성분들이라면 비키니 전문 쇼핑몰 미미앤바비(http://www.mimibabi.com)을 방문해보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