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농심, 백산수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백두산여행권 등 상품 풍성
상태바
농심, 백산수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백두산여행권 등 상품 풍성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4.05.16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은 6월 30일까지 ‘백두산 백산수 고객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백두산 백산수 구매인증’은 행사 기간 중 백두산 백산수를 구매한 영수증을 촬영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농심은 매주 당첨자를 선정해 백두산 3박 4일 여행권(2인 기준), 호텔농심 1박 2일 패키지(2인 기준) 등을 증정한다.

‘백산수 포토제닉’ 이벤트는 백산수와 함께하는 사진을 응모하는 이벤트다. 상품은 고급 디지털 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백산수 500ml 기프티콘 등이다.

농심 관계자는 “생수 소비가 증가하는 시기를 맞이해 백두산 백산수 판매를 활성화하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생수시장 성수기를 맞아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농심은 지난 2012년 말 먹는 샘물 브랜드인 백두산 백산수를 출시하면서 국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