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기업브리핑] CU, 태극기 나눔 · CJ오쇼핑, '레트로 룩' 제안 · 유니클로, 진 컬렉션外
상태바
[기업브리핑] CU, 태극기 나눔 · CJ오쇼핑, '레트로 룩' 제안 · 유니클로, 진 컬렉션外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6.02.29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U, 3‧1절 맞아 태극기 나눔 행사

편의점 CU가 3‧1절을 맞아 29일 CU남산공원점 앞에서 태극기 나눠주기 행사를 가졌다.

CU는 3월1일까지 '태극기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9천400여 개 CU에 게양된 태극기와 CU간판이 보이도록 인증샷을 찍어 CU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사진과 함께 태극기, 3‧1절 등 해시태그를 달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가장 많이 업로드 한 팔로워 2명과 추첨을 통해 선발한 31명의 참가자에게 각각 CU모바일상품권 5만 원권과 1만 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0229-CU.jpg
▲ 29일 BGF리테일 임직원들이 CU남산공원점 앞에서 시민들에게 무료로 태극기를 나눠주고 있다.

CJ오쇼핑, 올 봄 패션 키워드 ‘레트로 룩’ 제안

CJ오쇼핑(대표 김일천)은 올 봄 패션 키워드로 '레트로 룩'을 제안했다.

특히 데님과 글램 아이템을 활용한 아이템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관련 봄 신상품을 선보였다.

CJ오쇼핑이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럭셔리 브랜드 ‘샬라얀’과 프랑스 캐주얼 브랜드 ‘쿨트’, 박승건 디자이너 브랜드 ‘푸시앤건’에서는 복고 느낌을 강조한 다양한 데님 팬츠를 공개했다. 
이태리 감성의 ‘브레라’는 핸드메이드 크리스탈 쥬얼 장식의 화려한 '트윙클80 슬립온'을 봄 신상품으로 선보였다.

CJ오쇼핑 관계자는 "
레트로풍의 클래식한 박스백 아코디언 스타일의 ‘드페이블랙’ 스윗박스백, 대표적인 복고풍 패션 아이템인 버킷백을 현대적이고 실용적으로 재해석한 ‘브레라’의 1980 뉴버킷백 등도 잇따라 론칭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0229-CJ오쇼핑.jpg
▲ CJ오쇼핑 모델들이 올 봄 패션 트렌드인 '레트로 룩'의 패션의류와 잡화를 선보이고 있다.

유니클로, 최신 트렌드에 편안함까지 ‘진 컬렉션’

유니클로는 29일 ‘2016 S/S 진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뛰어난 소재를 기반으로 한 편안한 착용감과 감각적인 패션 트렌드 반영이 특징이다.

특히 업체 측은 여성용 ‘하이 라이즈 앵클진’과 남성용 ‘조거 슬림 피트 진’, ‘슬라우치 피트 테이퍼드 진’을 새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는 설명이다.

유니클로 진 컬렉션 여성용 중 카이하라사의 고품질 데님 소재를 사용한 ‘슬림 보이프렌드 피트 앵클 진’은 여유감 있는 실루엣에 강한 탈색감, 데미지 가공을 강화해 자연스러운 멋을 더했다. 
남성용 컬렉션 대표 제품인 ‘미라클 에어 스키니 피트 진’은 기존의 진보다 약 20% 가벼워졌으며 기능성과 착용감을 강화했다.

G9, ‘프리미엄 큐레이션 쇼핑’ 선언, 사이트 전면 개편..심플한 쇼핑 표방

G9는 29일 편리하고 심플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전면 개편한다고 밝혔다.

간편한 쇼핑을 위해 배송, 가격표기, 캐시백 혜택 등도 개편했다. 전 상품 무료배송을 도입했고 추가 옵션금을 없앴다. 도서지역은 별도로 지불했던 배송료를 캐시백 형태로 제공한다.

백화점·브랜드 등 프리미엄 상품과 해외직구 상품 큐레이션도 강화했다. 해외직구 코너에서는 기존 미국·유럽 패션브랜드, 일본 장난감, 마니아 취미상품 등으로 상품군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0229-G9.jpg
▲ G9 개편 사이트 이미지.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