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블러셔에 이어 이색 패션 콜라보레이션
상태바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블러셔에 이어 이색 패션 콜라보레이션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06.09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 복숭아맛 탄산주 이슬톡톡이 생활 한복 브랜드 ‘리슬’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블러셔 등 업계 최초 뷰티 마케팅으로 눈길을 끌었던 이슬톡톡이 이번에는 패션 마케팅에 나선다.

하이트진로_이슬톡톡X리슬 콜라보레이션.jpg
하이트진로는 현대적인 감각의 생활 한복 브랜드 리슬과 탄산주 이슬톡톡의 만남이 큰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슬톡톡과 리슬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슬톡톡 저고리’를 출시해 한정 판매하고, 이슬톡톡 캐릭터 복순이를 활용한 에코벡, 스카프, 부채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오는 6월10일부터 16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이슬톡톡X리슬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슬톡톡 캐릭터 복순이의 드레스룸 콘셉트로 구성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리슬과 콜라보 한 패션 아이템에서부터 사랑스럽게 발그레한 모습을 연출해주는 이슬톡톡 블러셔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이강우 상무는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2030 여성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이슬톡톡이 캐릭터 마케팅을 확대해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뷰티에서 패션까지 다양하게 콜라보 마케팅 활동을 통해 탄산주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굳건히 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