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_이슬톡톡X리슬 콜라보레이션.jpg 하이트진로_이슬톡톡X리슬 콜라보레이션.jpg](/news/photo/201606/511424_150822_1638.jpg)
이슬톡톡과 리슬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슬톡톡 저고리’를 출시해 한정 판매하고, 이슬톡톡 캐릭터 복순이를 활용한 에코벡, 스카프, 부채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오는 6월10일부터 16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이슬톡톡X리슬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슬톡톡 캐릭터 복순이의 드레스룸 콘셉트로 구성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리슬과 콜라보 한 패션 아이템에서부터 사랑스럽게 발그레한 모습을 연출해주는 이슬톡톡 블러셔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이강우 상무는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2030 여성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이슬톡톡이 캐릭터 마케팅을 확대해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뷰티에서 패션까지 다양하게 콜라보 마케팅 활동을 통해 탄산주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굳건히 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