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컴투스, 북미‧유럽서 ‘서머너즈 워’ 브랜드 캠페인
상태바
컴투스, 북미‧유럽서 ‘서머너즈 워’ 브랜드 캠페인
  • 박관훈 기자 open@csnews.co.kr
  • 승인 2016.08.23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 자사의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머너즈 워’ 브랜드 캠페인은 지난 19일(현지시간 기준)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한 티저 영상 공개로 본격적인 출발을 알렸다. 앞서 유럽 최대 게임 축제인 독일 게임스컴 개막에 맞춰 옥외 이미지 배너 등으로 사전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

컴투스는 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서머너즈 워’의 인지도 상승 및 기대감 확산을 위한 중장기적으로 캠페인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new_[컴투스] 사진자료 - 서머너즈 워 대표 이미지.jpg
컴투스는 이번 캠페인과 더불어 ‘서머너즈 워’ 업데이트를 통해 콘텐츠도 함께 강화해 나간다. 3분기 중 다양한 즐길 거리를 보강한 대규모 업데이트가 예고돼 있어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시너지를 극대화 하고, ‘서머너즈 워’가 세계 최고 RPG로 굳건히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지난 2014년 6월 전세계 서비스를 시작한 ‘서머너즈 워’는 미국 시장에서 최고 4위의 매출 순위를 기록했으며, 프랑스, 포르투갈, 벨기에 등 15개 주요 유럽권 국가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한국 모바일 게임으로는 높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관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