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서머너즈 워’ 브랜드 캠페인은 지난 19일(현지시간 기준)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한 티저 영상 공개로 본격적인 출발을 알렸다. 앞서 유럽 최대 게임 축제인 독일 게임스컴 개막에 맞춰 옥외 이미지 배너 등으로 사전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
컴투스는 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서머너즈 워’의 인지도 상승 및 기대감 확산을 위한 중장기적으로 캠페인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4년 6월 전세계 서비스를 시작한 ‘서머너즈 워’는 미국 시장에서 최고 4위의 매출 순위를 기록했으며, 프랑스, 포르투갈, 벨기에 등 15개 주요 유럽권 국가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한국 모바일 게임으로는 높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관훈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