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코웨이, 3가지 멀티순환 기능 공기청정기로 차별화 ‘승부’
상태바
코웨이, 3가지 멀티순환 기능 공기청정기로 차별화 ‘승부’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6.08.25 11:32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공기청정기 시장이 확대되면서 다양한 기능의 공기청정기가 출시되고 있다. 사물인터넷 기술이 적용되거나 가습, 제습 기능을 더한 공기청정기들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코웨이(대표 )가 최근 출시한 ‘멀티순환 공기청정기 AP-1516D’는 상황에 따라 맞춤 공기 케어가 가능하도록 3가지 멀티순환 기능을 적용했다.

코웨이 공기청정기 AP-1516D는 각 가정의 상황과 필요에 따라 ▲멀티순환 ▲집중순환 ▲일반순환 등 총 3가지 멀티순환 기능과 맞춤형 필터시스템으로 체계적인 실내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사진자료2] 멀티순환 공기청정기 AP-1516D.jpg
▲ 코웨이 공기청정기 AP-1516D
이 제품은 정화된 깨끗한 공기가 나오는 공기 토출구가 제품 상부에만 위치해 있던 기존 공기청정기와는 달리 제품 전면과 상부에서 정화된 공기를 내보내기 때문에 가족들이 주로 사용하는 거실 등 넓은 공간까지 빠른 청정이 가능해졌다.

공기청정기와 가까운 거리에 있는 주변 공간의 신속한 청정을 원할 경우에는 제품 전면과 상부에서 동시에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는 ‘멀티순환’, 멀리 떨어진 공간의 빠른 청정을 원할 때는 전면에서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는 ‘집중순환’을 이용하면 된다.

넓은 공간의 고른 청정을 원할 때는 상부에서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는 ‘일반순환’ 기능을 선택할 수 있어 체계적인 맞춤 공기 케어가 가능해졌다.

또한 이 제품은 ‘쾌속케어모드’를 탑재해 황사나 미세먼지 주의보로 빠른 청정이 필요할 때, 외출 후 집에 돌아와 빠른 청정을 원할 경우 등에는 멀티순환과 집중순환, 일반순환이 순차적으로 작동돼 집안 전체를 빠르게 케어한다.

게다가 초미세먼지부터 냄새제거까지 깐깐하게 청정하는 ▲극세사망 프리필터 ▲맞춤형 필터 ▲탈취필터 ▲항바이러스 헤파필터로 구성된 필터시스템을 탑재했으며 맞춤형 필터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

기존 맞춤형 필터의 경우 황사 맞춤형∙증후군∙증후군 맞춤형 필터로 구성됐으나 이 제품은 반려동물에 특화된 ‘알레르겐 맞춤형 필터’를 추가해 계절, 환경뿐 아니라 공간까지 고려한 더욱 깐깐해진 맞춤 공기 관리를 제공한다.

또한 이 제품은 실내공기 오염 정도를 제품 전면을 통해 4단계 LED 램프 색으로 보여주기 때문에 멀리서도 집안 공기질 오염도 정도를 한 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공기질이 매우 나쁜 경우에는 붉은 색, 청정한 경우에는 파란색 등 4단계로 보여준다.

공기청정기 AP-1516D는 벽면에 밀착 가능한 슬림한 타워형 디자인으로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시켰으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화이트 색상을 적용해 인테리어 가구로도 안성맞춤이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 제품은 혁신적인 멀티순환 기능을 적용해 가까운 곳은 물론 멀리 떨어진 공간까지 신속하고 강력한 공기 관리가 가능하다”며 “타사 공기청정기와 차별화된 기능을 앞세워 공기청정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코웨이아웃 2016-08-28 21:26:15
소비자들에게 중금속똥물을먹여서 수많은 피해자들이나온 이런 기업을 광고하네요. 그것도 소비자가만드는 신문이라니..ㅉㅉ 사라져야할기업입니다.

장난하니 2016-08-28 19:02:55
돈쳐먹고 이글쓰시나요?? 지금 코웨이 깐깐한거 쳐맥엿더니 기형아가 나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