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8월6일부터 8월18일까지 사전 예약한 고객은 28일부터 개통이 가능하고 ‘노트7’ 구매를 원하는 신규 고객은 10월1일부터 개통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판매 재개를 맞아 기존 프로모션 일정도 대부분 연장 운영할 계획이다.
사전예약 고객은 10월 15일까지 개통하면 ‘기어핏2’, ‘액정파손 수리비용’, ‘삼성페이몰 10만 마일리지’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고, 신규 고객도 10월31일까지 개통 시 ‘기어핏2’를 제외한 모든 사은품을 제공 받는다. ‘T월드다이렉트’ 사전예약 고객의 별도 사은품도 차질 없이 제공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이통사 가운데 단독으로 운영하는 ‘T갤럭시클럽’도 10월말에서 11월말까지 가입 기한을 연장한다.
‘T갤럭시클럽’은 월 9,900원 이용료로 분실, 파손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가입 1년 후 제품을 반납하고 삼성전자 최신 기종으로 기기변경 시 잔여 할부금을 면제해 주는 보험 연계 프로그램이다.
KT(대표 황창규)도 전국 올레 매장 및 직영 온라인 ‘KT올레샵’을 통해 ‘갤럭시노트7’ 판매를 재개한다.
KT는 사전예약 사은품 제공 기한을 10월 15일까지 연장한다. 사전예약 고객이 해당 기간 내 개통 시, ‘기어핏2’, ‘액정파손 수리비용 50% 지원’, ‘삼성페이몰 10만 마일리지’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고객이 10월 31일까지 개통하면 ‘액정파손 수리비용 50% 지원’, ‘삼성페이몰 10만 마일리지’ 혜택이 제공된다.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도 갤럭시 노트7 출시와 함께 진행했던 프로모션 기한을 연장된다.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28일부터 다음 달 15일에 개통하면 무선충전패드, 배터리팩, 슈피겐 케이스 중 선택 사은품 하나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사전 구매 고객은 갤럭시 노트7을 개통하면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삼성 기어핏2와 삼성페이몰 10만 마일리지(10만원 상당), 액정파손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 구매 여부와 관계 없이 삼성전자에서 진행한 삼성페이몰 10만 마일리지 및 액정파손보험은 10월 한 달 동안 개통한 고객 모두에게 제공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관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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