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겨울은 건조함이 극대화되는 시기인 만큼 보습의 중요성을 널리 쉽게 알리기 위해 캠페인을 마련했으며 모태보습을 주제로 한 참여 이벤트도 12월1일까지 함께 진행된다고 한다.
캠페인 페이지에 나타난 엄마 뱃속 ‘태지’에서 찾은 특별한 보습 이야기가 담긴 ‘모태보습 영상’을 감상하고 이를 공유하면 참여자 중 매주 50명을 선정해 커피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과 신생아 선물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더블하트 모태보습 매칭 이벤트’는 모태보습 제품의 특징 이미지와 맞는 설명을 연결, 매칭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엄마에게 모태보습 관리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것은 물론 매칭 성공 시 즉석 당첨 및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온라인쇼핑몰 11번가를 통해 진행되는 ‘더블하트 모태보습 기획전’도 마련된다.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모태보습 세트 구매자 전원에게 1+1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1천명에게 더블하트 젖병을 증정한다고 한다. 또한 캠페인 페이지 내에서 SNS 채널을 통해 지인에게 기획전 소식을 ‘조르기’하면 50명을 추첨해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더블하트 베이비스킨케어.jpg 더블하트 베이비스킨케어.jpg](/news/photo/201611/514085_153959_5545.jpg)
천연보습막인 태지 성분을 유사하게 재현한 더블하트의 독자보습 성분 ‘베이비리피트’를 함유해 강력한 수분 보유력으로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고 한다. 또한 모유의 영양성분 중 하나인 ‘이노시톨’을 포함해 민감한 아기 피부를 진정시켜준다는 게 사측 설명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