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몰’, 오픈 2주년 맞이 기획전 진행
상태바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몰’, 오픈 2주년 맞이 기획전 진행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6.11.24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장난감 전문몰 ‘토이저러스몰’이 오픈 2주년을 맞아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24일 밝혔다.

행사는 2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인기상품 및 신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토이저러스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할인 금액 최대 1만 원) 혜택도 제공된다.

대표적으로 토이저러스 단독 판매 상품인 ‘레고 10654 XL 크리에이티브 박스’를 온라인몰에서 롯데/신한/KB국민/현대카드로 결제 시 정상가 대비 약 15% 할인된 7만1천91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동일 상품을 어플리케이션에서 구매 시 추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마트) 레고 크리에이티브 박스.jpg
▲ 토이저러스 단독 판매 상품 '레고 10654 XL 크리에이티브 박스'
2014년 11월 첫 선을 보인 토이저러스몰은 완구 전문 온라인몰로서는 최대인 약 2만여 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오픈 1년만에 매출 100억 원을 달성했다고 한다.

롯데마트 측은 올해 토이저러스의 매출이 200억 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300억 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토이저러스몰은 구매력이 높은 충성고객들을 확보하며 빠른 시간 안에 전문 완구몰로 자리잡았다. 실제 롯데마트 자체 조사 결과 토이저러스몰의 인당 평균 구매 금액은 6만5천 원으로, 오프라인 매장의 인당 평균 구매 금액보다 2배 이상 많았으며 특히 고가 상품에 대한 구매력이 높았다.

아울러 롯데마트의 온라인몰인 롯데마트몰에서는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에 맞춰 ‘한국형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이번 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MD(상품기획자)가 직접 선별한 300대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커피, 기저귀, 제주 감귤 등 인기 품목을 추가로 선정해 일별 한정 수량에 한해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관이 롯데마트 모바일본부장은 “크리스마스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에게는 저렴한 가격에 완구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토이저러스몰은 물론 롯데마트몰에서도 다양한 할인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애드버토리얼/ 자료제공=롯데마트]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