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크리스피크림 도넛, ‘해피뉴이어 도넛’ 한정 판매
상태바
크리스피크림 도넛, ‘해피뉴이어 도넛’ 한정 판매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12.2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오리지널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해피뉴이어 도넛’ 신제품을 내년 1월 17일까지 21일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해피뉴이어 도넛’은 1901년 독일에서 시작해 ‘유럽 여행 필수품’으로 손 꼽히는 초콜릿 브랜드인 ‘밀카(Milka)’와 2021년 신축년 ‘소띠의 해’라는 한국적인 재미요소를 가미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해피뉴이어 도넛은 △흰 소의 얼굴모양을 도넛으로 표현하고 파스퇴르 우유크림이 들어간 ‘행복하소’ △녹차쿠키분말을 활용해 푸른 초원을 연상하게 하고 밀카무 초코쿠키를 통째로 올린 ‘푸른 초원 위 밀카무’ 등 신제품 2종, 기존 제품 ‘밀카 스트로베리 필드’ 도넛을 포함해 총 3종을 한정판매한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관계자는 “올해는 기업은 물론 국민 모두가 예상치 못한 사회적 이슈로 어려운 한 해를 보냈다”며 “내년에는 달콤한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함께 일상 속에서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밝은 사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