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갯수 : 734,241 / 총페이지 : 36,713
| #번호 |
업체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
56193
|
|
카야니코리아판매자를고발합니다
판매자 김**씨는 다단계회사의 판매자입니다아이에겐복용금지인제품을먹어도된다고판매를했고 아들은공부하고 밤늦게돌와와서 약을먹었습니다 먹고몇시간후복통과머리아픔을호소했습니다그결과17세인아들은 밤새 복통과 고열에 시달려학교도 가지못한채 병원엘 입원 하게되었습니다CT와 내시경 결과
|
조성경 |
2012-07-13 |
|
56191
|
|
건축자재에서 뽄드냄새가 지독하게 나는 제품을 판매
동화자연마루회사에서 생산하는 스페이스 월제품으로 인테리어했는데 7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뽄드냄새(포르마린)같은것이 지독해서 살수가 없는데 회사 AS팀은 환기가 잘안되서 그렇다고 하는데 환기되서 없어질 냄새라면 냄새를 없애고 출하 해야 하고 7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냄새
|
서정원 |
2012-07-13 |
|
56190
|
|
부당한 요금 청구건
수고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휴대폰의 요금이 처음 살때 보다 많이 나와서
이상하게 여겨 전화국에가서 요금 조회를 해보니
소액결제가 있길래 문의하였더니..
파일독 공과금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가입한 적도 없고 알지도 못하는데 어떻게 이들이
스스로
|
이용욱 |
2012-07-13 |
|
56188
|
|
평가글과 관련
7월9일 대전 '루썸'이라는 태국마사지하는곳에서 마사지를 받고
어깨와 등 근육통과 등에 주먹만한 멍이 생겼습니다.
이에 저는 네이버에서 '루썸'을 검색하면 나오는 화면 평가하는곳에
글을 7월10일날 남겼구요
7월11일 네이버에서 제가 게시한글이 명예훼손으로 제가
|
전효주 |
2012-07-13 |
|
56187
|
|
대우전자 양문냉장고 문의
대우전자 냉장고 2011년 3월달에 구매를 했습니다
그런데 1년 3개월만에 고장이 나서 A/S불렀는데 기사분이 A/S가안되고 물건을 교체해야된다는말에
너무황당했습니다 하자있는제품을 팔아서 무보상도 안되고 저희보고 돈을 반 내라고 합니다
A/S 한본도 못받아보고 생
|
조수라 |
2012-07-13 |
|
56186
|
|
도와주세요..
2월달에 50045 부동산을통해 원룸을 입주했습니다.
처음에는 신발장센서가안들어와서 고쳐주고
화장실 세면대 아랫부분도 고장나서 고쳐주시고
방충망도 다찢어져서 1달만에 갈아주고
집에하자가생길때마다 시간은 오래걸려도 갈아주더라고요
하지만 이번에는 방문고리가 떨어
|
박푸름 |
2012-07-13 |
|
56185
|
|
쇼핑몰고발합니다.
제가정확히5월20일에옷을주문했습니다
.그런데두달이지났는데도올생각을안하고있습니다.
화가나서몇번홈페이지에글을썼는데 그때마다
죄송하다는메일만보내놓고 아직도옷을보내지않습니다
두달이말이되냐고요 고발합니다
|
서영 |
2012-07-13 |
|
56184
|
|
신발 살균,탈취,건조 자판기
신반 살균 탈취 건조 자판기라고 하는 것으로 무점포 창업을 하였습니다.
이 자판기는 500원 동전 2개 직 천원으로 15분 동안 제품안에 신발을 넣어 살균 탈취 건조를
할수 있는 제품 입니다.
자판기를 각 업장에 설치 하여 사용 하던중 업장 사업주들에
|
서동욱 |
2012-07-13 |
|
56183
|
|
택배비 중복결제
택배비 중복결제로 세번째 글올립니다
택배사와 연락 되었는데 입금해주기로하고 입금이 안되어 다시 전화했더니
입금해준다고 또 그랬습니다
이틀뒤에도 입금이 안되었네요
내용증명 보내라고 답변주셨는데
왜 제가 제시간 들여서 내용증명 작성해서
제돈 들여서 보내야하는지
|
이나연 |
2012-07-13 |
|
56182
|
|
정관장 홍삼정에서 벌레가 나왔어요
2012년 5월 7일 롯데아이몰에서 정관장 홍삼정 100g 3병(3병이 세트)을 192.000원에서 쿠폰적용 180.290원에 구입했습니다.
3병중 한 병을 개봉해 6월말까지 다 복용한 후, 7월6일 저녁 10시 넘어 나머지 두 개중 하나를 꺼내 상자를 뜯고 병의
|
이주연 |
2012-07-13 |
|
56181
|
|
문의드립니다.
문의드립니다.
사이버대학에서 보육교사 과정을 모두 듣고 실습 한과목이 남아있는 상태예요.
집에서일을 하며 애기까지 둘 키우다 보니 실습을 나갈 여건이 안되서 미루고 미루다 올해안으로 보육교사
자격증을 따야겠다 맘 먹고 알아보던중,
보육교사 과정을 대행 진행해주던
|
한그루 |
2012-07-13 |
|
56180
|
|
홈쇼핑 주문후 택배 받았는데 박스에서 벌레가 나왔습니다
현대홈쇼핑에서 주문후(일회용걸레) 택배를 받았는데...받을때 부터 박스가 젖어서 약간 불쾌했지만 요즘
장마철이라 그럴 수도 있단 생각에 아무 의심없이 현관입구에 두고 테잎을 떼고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1~2시간후에 작은 벌레가 거실에 날아 다녀서 깜
|
김공주 |
2012-07-13 |
|
56179
|
|
전단배포대행사, 의뢰와 입금 후 연락두절
작은 사업체를 하고 있답니다.
홍보가 너무 너무 고민이라 전단광고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전단 광고처음이라 너무 고민하다가 안되겠다 싶어서 집집마다 붙이는 전단배포를 의뢰했어요.
많은 업체들이 있었지만 처음이라 그래도 큰 곳에다 의뢰하자는 생각에 체인을
|
김혜숙 |
2012-07-13 |
|
56178
|
|
sk. lgu kt 삼성서비스 삼성화재 자동차 보험
lgu 2012년 6월 18일 부터 거든요 얼굴 삭제바람
삼성화재 자동차 보험 보험금 지불 거부 상황
광주 대광 대리점 살해시도 목조림과 그 휴유 장애로 대인 키피증 꺼지 생김
|
김기석 |
2012-07-13 |
|
56177
|
|
본인 동의없이 설치해놓구선 위약금 및 사용요금 내라하네요!!!!
sk브로드밴드에
올해 4월초에 강서구 가양동 주공@ 7단지 105-1506호 건으로 저와 동의 없이 대리점 측에서 설치 다 끝났으
니 본인 동의만 한다고 전화가 와서 "전 동의 하지 않겠다. 설치 하지마십시요."라고 얘기 했는데
대리점 측에서 "그럼
|
신혜리 |
2012-07-13 |
|
56175
|
|
명의도용및 사문서위조
12월 중순경에 최욱이라는 사람이 정수기 한대 놓을건데 자기 명의가 안되니 제명의로 정수기 한대만 놓자고 하여 설마설마 얼마안되는 돈 가지고 라는 마음에 한대 정수기를 제명의로 해주었습니다 하지만 전 그게 실수인것을 깨닫고 바로 명의을 변경해줄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리고
|
한영수 |
2012-07-13 |
|
56169
|
|
휴대폰 보상 처리 지연
6월 29일에 아이폰을 갯벌에 빠뜨려서 고장이 났습니다.
다행히 보험에 들어있어서 보험사에 전화했죠. 올레 폰케어 온라인 보상센터에요.
처음에는 침수로 인한 부식으로 인해 완파되어서 자기 부담금 8만원만 부담하면 된다더군요.
근데, 며칠후에 다른 상담원과 통화
|
최항규 |
2012-07-12 |
|
56168
|
|
엘지의 어이없는 서비스 무책임한 태도...화가납니다...
7월 10일 오전 7시쯤 냉장고의 냉장 , 냉동이 안되는거을 알고 모바일로 서비스를 접수하였습니다..
같은날 오후 2시쯤 기사분이 오셨고...지기가 고칠수 있는 부분이 아니니 내일 (7월 11일) 오후에 다른 기사님을 보내주시답니다..날씨도 더운데..냉장고가 안되
|
김현경 |
2012-07-12 |
|
56163
|
|
53222 번 에 대한 처리는
답변하신걸로 끝나는건가요 아님 어떠한 진행이 되고있는건가요.
해당업체에선 연락한번 오지않고,,
오늘 또 신용정보사에서 우편물을 받았습니다. 이번엔 7월17일까지 납부하라는...
제가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우편물받고 불안합니다,,
|
최경숙 |
2012-07-12 |
|
56160
|
|
자격증 없이 무단으로 영업하는 미용실을 고발합니다
동네 미용실에 파마를 하러 갔습니다파마를 하여고 의자에 앉아 앞머리 일부을 커트했는데 미용사 손놀림이나 기술이 이상해머리상태가 마음에 들지않아 파마를 계속해야 하는 생각을 하고 있는데때마침 고양시 덕양구청 공무원 2명이 미용실에 들어와 해당 미용실에 민원이 접수되어내용
|
김은정 |
2012-07-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