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갯수 : 734,336 / 총페이지 : 36,717
| #번호 |
업체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
55631
|
|
쇼핑몰 뽀빠이 앤 올리브 배송일 허위게시
제가 구매하려던 상품이 3~5일 개런티 배송이라고 특별한 기회르 놓치지 말라고 되어있더군요
이렇게 배송이 오래걸렸다면 직접 매장을 찾아가서 구매했을테고
업체의 태도도 너무 태연하고 미안한맘도 없어하는거 같아 또 다른 소비자가 피해를 입지 않기위해
글 남깁니다.
|
김혜진 |
2012-07-11 |
|
55629
|
|
개인큐 한밭 a/s 기간이 일주일이라네요 문의드립니다.
정말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올 2월 당구를 취미로 너무 좋아하는지라 150만원 상당의 한밭 개인큐 (플러스 11) 을 구입했습니다.
품질보증서도 따로 없더군요. 비슷한 가격대에 성능이 더 좋은 수입산 큐 들도 많았지만
평도 괜찮았고 국산이며 a/s
|
김창기 |
2012-07-11 |
|
55627
|
|
발송기간이 20일을 넘기고도 전화조차 없습니다.
6월 18일 엉덩이슈에서 구두를 신청하고 바로 현금 결재를 하였습니다(36500원)
접수번호는 20120618-0000582입니다.
주문을 너무 많이 하여 새로 만들어 보내는 것은 알고 있지만 문자 메세지조차 없은지 20일이 지났습니다.
엉덩이슈로 전화를 하였지만
|
송혜란 |
2012-07-11 |
|
55622
|
|
인터파크 의 DP.K를 고발합니다.
인터파크를 통해서 산 스카치브라이트 물걸레를구매 하였습니다. 인터파크에는 퀴스위퍼 + 초극세사 리필패드 1개라고 명시되어 있어서 C1세트를 주문하였는데 퀴스위퍼만 왔습니다. 리필패드가 안왔다고 판매자에게 물어봤더니 청소대랑 걸레가 한개 세트라고 합니다. 퀴스위퍼 +
|
이상연 |
2012-07-11 |
|
55621
|
|
14 화이트 골드.
안녕하세요.
제가 제 생일에(2012년 7월1일) 언니에게서 선물 받은 반지 때문에 속상해서 상담 합니다.
14K화이트 골드를 11.59g을 75만원에 싸게 해주신다고 하셔서 샀습니다.(분당점오색주얼리)
디자인이 명품에서 떠왔다고 세공비가 많이 든다라고 하셔서 하
|
이현진 |
2012-07-11 |
|
55618
|
|
불량을 팔아놓고 아니라고 우기는데 어떡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하루에 수십건씩 접수되는 민원을 해결하시느라 얼마나 수고가 많으십니까
다름이아니라 며칠 전 유명 인터넷마켓에서 신발을 구매했습니다
여성샌들이었는데 발목에 감는 끈의 길이가 달라 오른쪽은 아예 신을 수가 없었습니다
왼쪽은 정상적인 길이로 발목에 감겨
|
이경옥 |
2012-07-11 |
|
55617
|
|
빈스핫요가 천호점 고발합니다.
안녕하세요.
빈스핫요가 천호점 회원입니다.
올해 4월부터 다니기 시작하였습니다. 6개월 수강료 48만원을 내고 요가를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4월, 5월 두달 다니고나서 6월에 내부수리를 한다고 한달을 쉰다는 연락이 왔습니다.
그리고 한달이 지난 후 7월
|
이모니카 |
2012-07-11 |
|
55616
|
|
블라인드 업체 "아레테"를 신고합니다.
이번에 별내 KCC 아파트 입주를 하기 위해 사전점검을 갔습니다.
그 때 블라인드 업체 "아레테" 서동찬 실장이라는 분이 저희에게 명함을 주시면서..
저희 집에 블라인드와 커튼을 달고 사진을 찍게 해주시면 50% 할인을 해주신다고 하셔서..
계약을 하였습니
|
임승희 |
2012-07-11 |
|
55615
|
|
유명 인터넷 쇼핑몰 늦은 대응과 환불 조취를 안해줍니다.
옥션에서 굿홈퍼니처 라는 판매자에게 물건을 구매한후 배송을 기다렸지만 몇일이 지나도 안와서 판매자 전화와 게시판 또 옥션의 문의사항에 글을 올리고 배송 또는 환불을 요구하였으나. 수일이 지나도 배송도 안오고 환불조취도 미뤄지는 답답한 상황입니다. 물건을 배송도 안해주는
|
정소라 |
2012-07-11 |
|
55614
|
|
교환이나 환불이 되는지요??
작년에 옵티머스원을 공기계로 샀습니다.
사서 쓰다가 보니 문제가 발생해서 a/s센터에 약10여번 갔습니다.
와이파이. 밧데리. 전원이 꺼졌다가 켜짐. 화면이 멈추는 현상. 스피커 소리가 안남.
등입니다.
산것 카드로 구입해서 통장 보니깐 일년이 넘어서 보름 정
|
백수영 |
2012-07-11 |
|
55613
|
|
베가 불량
제가 2011년 10월경에 베가 A760S 를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산지 얼마안
|
박현미 |
2012-07-11 |
|
55612
|
|
휴대폰 계약 사기
12월달에 sk 우수 장기고객 한해서,
lte최신스마트폰을 무료로 교체해준다고전화가 왔습니다.
계약은 전화로만 했구요.
계약내용은 이렇습니다.
1.지금 쓰고있는 핸드폰의 남은 할부금은 그대로 지금처럼 내시면 됩니다.
2.sk장기고객이벤트로
|
한정희 |
2012-07-11 |
|
55611
|
|
변우민의 마무리이사업체를 고발합니다.
너무나 황당하고 어이없는 상황.. 고객을 무시하는 이사업체에 사과 및 변상을 요구합니다.
저는 6/12일 변우민 마무리이사업체를 통해서 이사를 하였습니다.
잔잔한 짐(액자, 장식품, 유리제품)은 이미 제가 박스에 정리를 하여 이사하는 날은 장롱 외 책장, 가전,
|
정효주 |
2012-07-11 |
|
55610
|
|
미용실에서
안녕하십니까
저는 미용실에서 파마를 한지도 얼마 안되었는데 조금 맘에 안 들어서
집에서 혼자 살짝씩만 자른다는 것이 왼쪽 오른쪽 자르다 보니 좌우가 안 맞아서
다른 미용실에 가서 다시 파마를 하기로 했습니다만 퇴근시간이 7시라서
집근처 미용실에 갔을때는 8
|
조아라 |
2012-07-11 |
|
55609
|
|
skt텔레콤 통화품질 불량!!
skt통화품질에 대해서 신고합니다.
현재 갤럭시노트엘티이 폰을 이용중에 있습니다.
올해 3월에 구매해서 현재까지 이용중인데요
최근에 들어서 카톡이 4~5시에 보낸글들이 9시~10시 사이에 오지않나
영상통화가 되지않고 전화가 안들어오고 문자로 들어옵니다.
|
임선정 |
2012-07-11 |
|
55608
|
|
**치과 저와 같은피해자를 찾습니다.
**치과의 대응하는 태도에 기가막혀 저와같은 피해자들을찾습니다.010-8838-2238제번호예요 문자보내주세요~
|
심원진 |
2012-07-11 |
|
55607
|
|
한순간에 개털이 된 머리를 보상받고 싶어요
6월 14일 머리를 하러 갔습니다
머리파마를 5만원에 하기로 하고 저는 미용실에 머리를 맡겼습니다
그런데 파마를 하는 동안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중화를 하고 파마를 풀어야되는데 중화도 하지않고 파마를 풀은 것입니다
그래서 다시 머리를 말기 시작하더니 다시 말은
|
신혜민 |
2012-07-11 |
|
55606
|
|
**치과의 진료거부와 책임회피
저는2011년12월7일에 양악수술과브이라인수술을 **치과에서받앗습니다.6개월가까이되엇을때 턱부위에감각이돌아오지않고턱이 울퉁불퉁한상태입니다.그래서진료를받으러갓더니 사후처리반 과장이라사람이나와서 양악수술을앞으로 하지않으니 촬영을해줄수없다구하더라구요원장님두볼수없다하구요 답답
|
심원진 |
2012-07-11 |
|
55605
|
|
이동통신사의 횡포에 대해
SK 이동통신을 이용중, 지난 3월 직접 대리점에 찾아가서 요금 정산을 하면서, 고지서가 오지 않도록 모든 요금을 정산해 달라고 해서, 해당 상담 직원이 모두 처리가 되었으며, 고지서 발부시 폐기 처분하라고 하였습니다.
지난 6월 고지서를 받고 잘못 청구된 것
|
송훤철 |
2012-07-11 |
|
55604
|
|
부산 서면호원고시텔
입실요금 일주일지냈는데 자기네들이 만든규율로인해서 돈을돌려받지못하게되었습니다 한달29만원중 7일을제외한 나머지를 돌려받지못했으나 억지로하여 제용돈5만원을보태어 보름치 14만5천원을 돌려받게되있습니다 자기네들이지어낸 규율로인해 우리가이렇게심적,물질적 손해를보았습니다 저는
|
김은경 |
2012-07-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