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필/독/사/항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서 전하는 필독사항입니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카테고리, 업체명을 명확히 분류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예를 들어 휴대전화 기기의 고장문제라면 <휴대전화>, 통화품질 불량이라면 <통신>, 홈쇼핑, 온. 오프라인 쇼핑 관련은 <유통>으로 올려야 담당자 확인이 신속히 이뤄집니다.)

연락처(전화번호), 이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반드시 기입해주시고 수집에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상담글 본문에는 일체의 개인정보를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피해 처리에 필요한 정보는 해당 사업자에게 전달될 수 있고 필요한 경우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기사로 보도될 수 있습니다.

제보글은 수정 삭제되지 않습니다. 삭제를 원할 경우 게시글이나 담당자 이메일(sara@csnews.co.kr)을 통해 신청하면, ‘비밀글’로 변경해 드립니다.

고의적인 비방이나 욕설, 명예 훼손성 내용, 상업적 광고는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피해 관련 증거 사진, 동영상, 계약서 등 증거자료를 첨부하면 도움이 됩니다.

모바일
소비자고발센터
금융소비자고발센터
소비자고발CS센터
표시없음 :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총갯수 : 734,251 / 총페이지 : 36,713
#번호 업체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55327 신차 결함 발생 안녕하세요~~ 제가 쌍용 코란도c 차를 구입했습니다. 6월28일 신차가 나와 영업사원이 등록하여 6월 30일에 인계 받았습니다. 근데 7월2일에 차에 외부온도 표시 및 냉난방시스템에 auto 기능이 안되는걸 알았습니다. 그냥 저는 조작 미숙으로 안되는 줄 전경주 2012-07-10
55318 휴대폰 통화품질 개선 5월 25일에 삼성휴대폰을 사고 전화가 안들어오고 통화중 끊어지고 하여 6월 5일에 단말기 교체했으나 계속 그래서 다시 대리점 갔더니 이젠 안바꿔주고 삼성서비스센터에 가서 A/S 받으라고 하여 해운대서비스센터 갔더니 또 마찬가지 또 갔더니 5번 와야 단말기 교 이선화 2012-07-10
55307 등산복하의 불량 3개월전에 등산복 바지를 구입했어요 몇번 착용하지도 않았느데 무릎 뒷부분이 불가까이 갔을때와같이 쭈글쭈글 해져서 a/s맡겼더니 담당자말이 원단 안쪽이 부푸러기가 일어나서 바깥쪽이 쭈그러졌다며 수선해야하는데 수선비를 요구하네요 본인이 잘못한것도 아닌데 원단 불 김만기 2012-07-10
55306 T스마트세이프 진짜 열받네요... 정말 이거 처리해줬으면 하는 바램에 글 올립니다.. 제가 몇일전 핸드폰을 잊어버려서 핸드폰 보험이란걸 가입한게 있어서 그걸 이용할려고 어제 1599-4962 여기다가 전화를 걸었는데 계속 모든 상담원이 전화 중이라 연결이 안된다는 말만 뜨고..12시부터 3시까지는 유원상 2012-07-10
55304 SK텔레콤 대리점관리 및 고객센타의 무능 저는 20여년간 SK만을 사용해온 고객입니다 올 2월중순쯤 주위의 권고로 스마트폰으로 교체하라 하여 지방의 SK 대리점으로 부터 2년약정 4월초에 사은품을 받기로 하고 잘 쓰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방의 대리점은 사은품에 대하여 약속을 안지켰고 수차례 전화하여 항의하였지 이동진 2012-07-10
55303 오프라인 옷매장 환불 떳떳한 거부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W-file) 카드구매일 2012/07/09 17:57:20 사업자명:유니온, 대표자명:천희선, TEL: 02-537-3608 ====================================== 서울 강남터미널 지하쇼핑상가 W-file 매장에서 38,000원 옷을 카드 임선녀 2012-07-10
55302 보육료 소급적용 구제 30개월 아기를 둔 엄마입니다. 급작스런 개인사정으로 5월말에 어린이집을 급하게 보내게 되었습니다.처음에 원에 입학상담할 때도 아이사랑카드 있냐고 원장선생님이 물어보셔서 만들어 놓았다고 대답하였습니다. 1달 후 6월말 되어서 카드결제하는데 제 아기가 지원대상이 아니라고 김연의 2012-07-10
55301 sk텔레콤에서핸드폰을삿습니다. 제가어제핸드폰을개통받아사용하게됫습니다. 그런데오후쯤되지집에선폰통화도안되고전화오지도않고하는겁니다 사자마자이런일이생겨서저는폰가게랑한계약을해지하려고합니다 그런데폰가게에서는 해지는할수없는거라면서고쳐서꼭써야된다고하네요 14일이내에해제가능하다고하던데무조건안된다면서따지듯이말 박성훈 2012-07-10
55297 환불거부 안녕하세요? 붐스타일이라는 쇼핑몰에서 2012.7.6. 구두를 구입했고 2012.7.9. 물품을 수령했는데 사이즈가 전혀 맞지않고, 색상 또한 쇼핑몰에서 보았던 것보다 너무 반짝거려 도저히 신을수 없는 상태입니다. 제가 게시판에 환불을 요청했더니 붐스타일의 김다애( 류도희 2012-07-10
55296 쿠쿠압력밥솥 안녕하세요 신혼7개월된 예비맘인데요 혼수로싼 쿠쿠황금압력밥솥 내솥 겉 표면에 붙어있던 황금색코팅이 벗겨줘서 육안상 보기도 흉하고 밥을해먹을때 찝찝해서 쿠쿠 시비스센터에 상담했더니 원래 겉표면에 금색코팅은 벗겨지는거니 사용상에 문제될게 없다고 어떠한 정미현 2012-07-10
55295 도배장판/욕실 인테리어 7월3일 포항에 7.7장식 인테리어 매장에가서 도배장판이랑 욕실 인테리어 견적을 받았습니다 도배장판은 100만원 욕실180,앞뒤베란다/현관 타일시공 50만원 그리고 욕실이랑 앞뒤베란다/현관 타일시공은 다른분이 하신다고 다른분이 오셔서 기간이나 이런 저런 말을 하다가 조광선 2012-07-10
55294 삼성냉장고불량 2012년06월29일 삼성냉장고를 구입하여 사용중 냉동실에 물방울이 생겨서 AS를 신청하여 받았으나 계속 물방울이 생겨서 AS를 다시신청하였으나 07월09일까지 아무런 답변도 없는데 교환이나 환불을 받을수 있는지요 황순호 2012-07-10
55293 수영장회원권을 끊었는데 주인이 도망갔습니다 제가 저희동네 해태수영장에 1년여를 다니고있습니다.. 근데 주인이 연회원권이 2개월 정도 남아있을때 미리 끊으면 싸게해준다고해서 엄마거랑 제거해서 100만원을 개인통장으로 입금시켰습니다.. 저희 엄마는 날짜가 다되서 회원권을 갱신을 받았고.. 저는 아직 두달이 성옥경 2012-07-10
55292 eb카드 캐시비카드 1040004004011306 (1040004004011306) 환불처리중 ``이내용은이비카드환불내역에있는내용그것도고객센터에3번넘게처리해달라고글올렸어요이런데내용증명보낼필요가있을가요 김정화 2012-07-10
55291 LG U+ 서비스 정말 최악이군요(다시) 12년 7월 4일경 오후 8시쯤에 휴대폰을 삿으나 계약내용에 언급을 안한 내용이 너무많아 취소하고 싶어 아는 동생1명과 같이 휴대폰대리점에 판매자에게 갔습니다. 하지만 판매자분은 오히러 저에게 되려 훈계를 하고 뒤쪽의 고객에게도 윽박지르면서 "거기 조용히 하세요" 이 김민우 2012-07-10
55289 LG U+ 서비스 정말 최악이군요 12년 7월 4일경 오후 8시쯤에 휴대폰을 삿으나 계약내용에 언급을 안한 내용이 너무많아 취소하고 싶어 아는 동생1명과 같이 휴대폰대리점에 판매자에게 갔습니다.하지만 판매자분은 오히러 저에게 되려 훈계를 하고 뒤쪽의 고객에게도 윽박지르면서 "거기 조용히 하세요" 이런식 김민우 2012-07-10
55288 ns홈쇼핑 주먹구구식 운영실태 6월19일 여성용 운동화(프로스팩스)를 구입하려고 주문하여 다음날 바로 상품 도착하였으나 크기가 맞지 않아 6월23일 한진택배로 입고처리 되었으나 교환된 상품이 도착이 지연되어 독촉을 하였는바6월28일경---휴일이 끼어있어 늦었다고 말하여ns홈쇼핑사이트에 ---배송완료 이명재 2012-07-10
55287 G마켓 슈드레스 판매자 쌍 욕 신발을 구매 했는데 사이즈가 불량이라 반품처리하는 과정에서`~~ 판매자가 고객말 들어볼려고도 안하고 자기 입장만 계속얘기할려고하고`~ 반품 배송비까지 물릴려고 제품엔 문제없다는 식으로 말하고 사람을 맨날 물건사고 환불하고 그러는 진상손님 아니냐고 말하고 윤지혜 2012-07-10
55286 회사에서.. 보안경비 캡스를 사용했었는데요 하고 있는 동안은 신경도 안쓰고 경보가 울려도 출동도 안하고 도둑을 맞았어도 보상도 못받고 그래서 해지하려니까 그때서야 와가지고는 설득만 하려고하고-.-; 거기다가 해지를 하면 바로 적용이 되는게 아니고 한달 후에 적용이되서 앞으 nari 2012-07-10
55283 도배 안녀하세요... 계약할 당시에 제가 신혼 집이라서 기존에 있는 도배지도 괜찮지만 신혼이라서 새로하려한다라고 말씀을들리고 아저씨께서 그집에서 오래 살거냐? 아니다 2년만 살거다 했더니 그럼 좋은거 할필요없이 도배지 저렴하면서도 괜찮은 것으로 하면 된다기에 인건비가 박정숙 2012-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