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필/독/사/항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서 전하는 필독사항입니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카테고리, 업체명을 명확히 분류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예를 들어 휴대전화 기기의 고장문제라면 <휴대전화>, 통화품질 불량이라면 <통신>, 홈쇼핑, 온. 오프라인 쇼핑 관련은 <유통>으로 올려야 담당자 확인이 신속히 이뤄집니다.)

연락처(전화번호), 이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반드시 기입해주시고 수집에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상담글 본문에는 일체의 개인정보를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피해 처리에 필요한 정보는 해당 사업자에게 전달될 수 있고 필요한 경우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기사로 보도될 수 있습니다.

제보글은 수정 삭제되지 않습니다. 삭제를 원할 경우 게시글이나 담당자 이메일(sara@csnews.co.kr)을 통해 신청하면, ‘비밀글’로 변경해 드립니다.

고의적인 비방이나 욕설, 명예 훼손성 내용, 상업적 광고는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피해 관련 증거 사진, 동영상, 계약서 등 증거자료를 첨부하면 도움이 됩니다.

모바일
소비자고발센터
금융소비자고발센터
소비자고발CS센터
표시없음 :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총갯수 : 734,005 / 총페이지 : 36,701
#번호 업체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54391 케리어는 자기들 마음대로?? 벌써 한달이 다되어가네요.... 직원들 복지차원에서 나온 에어컨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통화를 한후 6월 14일쯤 입금을 했구요 연락준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일주일이 지나가도록 연락이 없었습니다. 기다리다가 저희가 먼저 전화를 했더니 입금이 고영미 2012-07-06
54390 말도 안되는 Lg 세탁기!!!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몇일전 홈쇼핑을 통해 Lg 세탁기를(T2503S0) 60만원 가량 주고 구입했습니다. 세탁기를 바꾸는 목적은 기존의 세탁기(삼성, 10kg짜리) 가 두꺼운 겨울 이불을 빨 시 작은 먼지들이 붙어 한 번 씩 더 빨아야 깨끗해 졌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얼마전 홈쇼핑 김민성 2012-07-06
54389 내가 사는지역에서 사용안되는 교통카드 (우체국 신한체크 (후불 교통카드)) 신한러브체크 후불교통카드 사용중입니다. 우체국에서 발급신청하고 우편으로 받았습니다. 그런데 춘천에서 사용하려면 사용할수 없는 카드라는 안내문구가 나와서 전화문의하니 칩이 손상된거 같다고 해서 재발급 신청하고 역시 우편수령하였습니다. 그런데 여전히 사용할수 고현선 2012-07-06
54388 쉐보레 올란도7인승 2011년 10월경 올란도를출고 하여 운행 7일째 엔진쪽에서 오일 누수현상 ~핸들파워스필링기어 밋숀 여디것불안을 안고 운행 도안 수차레써비를받아서 엔진 핸들쪽은 이상웁다 하여 운행을 하는데 밋숀은 아무리 정검을받아도 정상이 안되여 출발하여 기어 변속과저엥서 장점주 2012-07-06
54387 sk브로드밴드 해지요청 sk브로드밴드를 2006년도 부터 사용하여 2009년에 해지를 시켰습니다. 하지만 최근 통장내역을 확인해보니 여태껏 돈이 다달이 빠져나가 총 80만원 정도가 이체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문제로 전화를 했더니 해지 문의와 이전문의만 받았을뿐 해지를 시키진 않았다고 얘기를 함형민 2012-07-06
54386 한국화장품 쥬단학 부산서동에서 방판으로하는 한국 화장품을 판매자 이선미씨께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선미씨게 화장품을 5만원이상 구매하면 마사지를 1회에1만원으로해서 5회에 5만원을 받을수 있다고 안내받았습니다 마사지를 저렴한 금액에 받기위해 화장품을 사라고 권유해화장품을 구입했으며 마사지 조선미 2012-07-06
54385 옵티머스 빅 환불요청 제가 일년정도 전에 LG옵티머스 빅을 샀습니다. 아직 1년은 안됫구요. 올해 3월쯤에 해외로 이민을 오게되서 폰해지하고 기기값 일시.불로 다 지불하고 여기에 가져와서 와이파이로만 사용하고 있었어요 계속잘되다가 폰이 점점 느려지더라고요 딱히 큰충격을 주거 서지윤 2012-07-06
54382 한국화장품 쥬단학 부산서동에서 방판으로하는 한국 화장품을 판매자 이선미씨께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선미씨게 화장품을 5만원이상 구매하면 마사지를 1회에1만원으로해서 5회에 5만원을 받을수 있다고 안내받았습니다 마사지를 저렴한 금액에 받기위해 화장품을 사라고 권유해화장품을 구입했으며 조선미 2012-07-06
54379 청호나이스 누수 피해 지난 일요일 아랫집 천정에서 물이 떨어진다는 아파트 관리실 전화를 받고 아파트 관리실 사람과 같이 싱크대 밑부분을 확인한 결과 정수기 문제로 물이 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사진과 동영상을 찍어놨구요.. 일요일 청호나이스 콜센터에 사고접수를 하고.. 월요일 오전 김안기 2012-07-06
54378 A/S수리중 장판파손!! 냉장고 수리후 장판이 찢어졌는데 수리한 기사분은 해결할 방법이 없다는 답변을 하는데 이럴 경우 어떻게 해야 보상을 받을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김명선 2012-07-06
54377 KT wibro 해지좀 도와주세요. KT쪽에서는 이전해지임에도 불구하고 단말위약금만 면제해주고 서비스위약금은 면제해줄 수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번에 상담결과 별도의 위약금 없이 해지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는데 KT쪽에서는 '어쩔 수 없습니다.', '감면해드릴 수 없습니다.'라는 답변만 계속해오고 최우석 2012-07-06
54376 애견센터 환불문제 얼마전에 키우던 강아지 교배를 시키기위해서 애견센터에 전화문의 후 바로 방문했습니다 전화로 10만원이라 한것과 달리 5만원 추가요금을 더 요구하더군요 우리강아지를 맡기는 일이라서 아무말없이 15만원을 지불하였고 교배방법은 강이지를 맡기고가면 숫컷을 찾는데로 2~ 김희진 2012-07-06
54375 (주) 박씨상방 쇼핑몰 고발의뢰 합니다. 과연 이제품이 국산인가 ? 타이완 제품인가? 아래의 내용은 일전에 구매한 (주)박씨상방 홈페이지에 올린글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데에 있어서 일반적인 고객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 김치환 2012-07-06
54374 소비자를 우롱하는 CJ 홈쇼핑을 고발합니다. 업무에 수고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제가 4월달에 미용기기인 입큰 진동 기기를 CJ 홈쇼핑에서 구입했습니다. 홈쇼핑의 특정상 정품기기외에 사은품으로 보조 가방과 파운데이션1개, 리필용3개,파우더1개, 광채볼륨머1개를 받았습니다.. 여성들 사이에서 진동 기 송지예 2012-07-06
54373 네오플 주의사항만 고치기 사건 밑에링크를가보시는게 제일 효과적일거예요 던전앤파이터에서 이벤트를 하였습니다 만렙을찍을경우 "어떠한캐릭으로도 참가가능합니다"라고 명시하면서 유니크를 지급한다고하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일부로 몇일 기다렸다가 만렙을찍었습니다 그런데 아이템이 지급되지않아 한인섭 2012-07-06
54372 GS shop의 답변.... GS shop에서 7월 2일에 "풀무원김치와 삼다수"를 주문했습니다. 배송일자 풀무원 김치 7월 4일 삼다수 7월 5일 7월 4일 현대택배로 "풀무원 김치"를 받았습니다.. 상품이 포장된 박상신 2012-07-06
54371 나이키신발 신고요!! 오월달쯤애 나이키코르테즈를 구매했습니다 의정부매정에서요!! 하지만 한달도 안댄체 신발밑애보시면 흰색부분이 스폰지같은 재질입니다 그부분의 앞이떨어저나갔습니다. 제 신발을보시면 뒷부분조차도 닳지도 안았는대 그렇개 떨어저나간것만해도 어이가없는대 제가 산곳 의정부매장에 김연희 2012-07-06
54370 머 해결된게 전혀 없는데 처리 완료 됫다고 하는게 원래 맞는 건가요?? 제가 쓰는 휴대폰은 아이폰4s 32gb 화이트 입니다 . 핸드폰을 사용하던중 모르는 사람이 제 핸드폰을 들고 나가는걸 cctv 로 확인했습니다 . 그래서 저는 저의 핸드폰 시리얼 넘버를 조회를 하였고 제 핸드폰이 안산에 한 서비스 센터에서교체를 받았다는 것을 확인했습니 김치영 2012-07-06
54369 폴로에비뉴 구매대행 싸이트 고발합니다. 상품을 구매(6.18)하고 2주째부터 배송일 확인 전화를 드렸습니다. 꼭 7.6일까지는 배송을 받아야하는 물건이라 한 15일정도 소요되는 구매대행 배송일을 확인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사장님과 통화한 결과 2주후반까지는 배송이 될꺼라는 대답을 들었습니다. 기다렸습니다 서지연 2012-07-06
54368 내용증명서 보냇는데 아무런연락이없네요.. 저번에 문의를 드리고 난후 내용증명서를 보냈는데요..아직 어디에서도 아무런연락이없는데..보통 어떻게 처리가 되는건지..확인할수잇는방법이 잇는지..궁금해서 글올려봅니다 ^^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재섭 2012-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