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10월16일 딤채 김치냉장고가 고장이나서 서비스신청을 해서 기사님(김동우)이 오셨습니다. 인버터를 교체해야한다고해서 21만원을 주고 교체를 했는데 며칠이 지나도 시원해지지않아 기사님이 다시 오셨어요. 이번에는 모터도 고장이났다고 모터교체요금이 40 만원이 넘는다고 냉장고를 새로 사는게 낫다고 하면서 인버터부품을 빼가셨어요
박스를 이미 뜯은 상태라 금액 환불이 덜될수도 있다고 했는데 그걸로 끝.
연락이 없어 김동우 기사님에게 여러번 전화도 해보고 메시지도 여러번 남기고 콜센터에서 기사님이 전화할거라고 했는데 연락이 없습니다.
이젠 콜센터도 전화를받지 않습니다.
연락을 해서 시간이 걸린다고 하면 기다리면 되는데 아예 연락이 없어 너무 답답합니다. 댓글1
해당업체에서의 환불 관련 마음고생이 심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 위니아, M&A 매각 위한 공식절차 돌입...딤채 신제품 생산?판매에 총력 = 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 위니아, M&A 매각 위한 공식절차 돌입...딤채 신제품 생산?판매에 총력 = 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