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까지 대략 9개월 동안 5번의 고장 발생 ( 현재도 고장중 )
저는 자영업 자로 이차량은 가게의 커피와 디저트를 납품용 으로 쓰고 있어 너무 잦은 고장과 수리로 인해 ( 총 14번의 카센터 방문 )
수리 및 점검 시간동안 퀵 서비스 와 화물을 불러 쓰느라 200만원 이상의 비용이 발생함
차량 점검 / 부품주문 / 다시 방문하여 수리 등등으로 14번의 방문과 부품 주문 대기로 인해 9개월의 렌트기간 동안 거의 5개월은 고장이 난 상태로 타고 다님
그럼에도 불구하고 롯데 렌터카에서는 매달 따박따박 렌트료는 정상적으로 받아가고 있음
너무 화가나 제가 개인적으로 렌트 승계를 알아보려 하자 롯데 렌터카에서는 차량의 문제를 확실히 알리고 렌트 승계를 하라함 --> ( 이 말은 자기들도 차량이 문제가 있다는걸 인정한다는 뜻 )
계약 해지도 안됨 / 차량 교체도 안됨 / 수리기간중 차량 대차도 안됨
롯데 렌터카 측은 저의 거주지에서 한시간 넘게 걸리는 마곡동에 차량을 입고 시켜서 정밀 검사를 권유함 ( 며칠이 걸릴지 몇주가 걸릴지 예상은 할수 없다함_)
그럼 그 기간동안 또 화물을 부르고 퀵을 불러야함 그러면서도 렌탈비는 똑 같이 내야함
5번의 고장이 전부 안전과 관련된 센서 장치등이라 5개월 동안 죽을고비 넘기며 불안하게 운전하고 다님
현재도 고장 상태로 타고 다니고 있고 기아 정비센터에선 3주전에 주문한 부품이 아직도 안와서 수리 못해준다 함
정말 스트래스 받아서 살수가 없습니다. ㅠㅠ 정말 장기렌트 한거 너무나 후회되요
계약당시 관련 계약서를 근거로 업체에 구두 또는 필요 시 서면(내용증명)으로 이의를 제기하시기 바라며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