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건강식품 샘플로 보내준다하더니 본품까지 같이 보냈네요 뜯으면 반품불가라고 써놓고요
샘플 보내줄때는 본품도 같이 버낸다는 말도 없었으면서 이거 어찌된가냐고 담당자한테 전화했더니 봄품도 보낸다고 했는데 제가 들은걸 까먹은거라고 억지로 몰아가네요
이거 보낸 주소로 착불로 보내면 되겠지요? 밖에 그냥 내놓으면 수거해간 뒤 왜 물건 안내놓냐고 받은적 없다도 하는 글도 있네요 악질 중이 악질 업체네요 댓글1
건강식품 샘플를 빙자로 본품에 대한 대금요구 관련하여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 9조, 제 8조, 제 11조 에 의거하여 소비자의 청약이 없는데도 일방적으로 재화 등을 공급하고 재화 등의 대금을 청구하는 행위는 사업자의 금지행위로 보고 있습니다. 계약을 체결한 적이 없으므로 받은 제품을 그대로 반송처리하고,반품에 따른 택배 운송장 등을 잘 보관하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