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 쓰레기옥수수받음
 최수진
 2026-06-25  |    조회: 75
IMG_6854.jpeg
IMG_6853.jpeg
당일수확한 옥수수라면서 몇달은 되어 보이는 쓰레기같은 옥수수를 보내어놓고 환불도 안된다하고 그냥 까서 먹으라고합니다 말이됩니까...?
소비자를 가지고 놉니다
댓글 1

최고관리자 2026-06-25 16:51:37
배송받으신 상품상태가 좋지못해 매우 실망스러우셨겠습니다.
신선식품은 배송중 변질과 부패의 우려로 전자상거래법 17조 2항 3호 해석에 따라 반품이 불가한 상품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다만, 제품자체에 문제가 있다면 반품 가능하다 하겠습니다. 제보 관련하여서는 법률적인 조언이 필요하신 경우로 판단되는 바 무료법률기관인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132,ww.klac.or.kr)으로 상담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