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5.13에 에이블리 온라인 쇼핑몰에서 강아지 짖음방지 목걸이를 1+1 행사하는걸 총 4개구매했습니다 26,05.15에 1세트(1+1)만 택배왔길래 바로 상품누락 문의했는데 그것이 지금까지 오도록 상품을 다시 보내주지도않고 환불도 안해주고 너무 화가납니다 환불처리 해준다고 답변주고는 또 시간만 흘러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