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자동차 | 폐쇄병동 안의 환자에게 렌트카 인도
 윤선영
 2026-06-27  |    조회: 66
폐쇄병동 환자로 6년째 신경정신 치료를 받고 계십니다
렌트카를 신청하셨다고 보호자인 제게 연락을 주셔서 상황설명했으나

폐쇄병동까지와서 계약하고

금요일 보호자가 계약철회를 요청하였으나

토요일 렌트카를 폐쇄 신경정신과 앞에 인도했다고 합니다

아무리 영업사원이라지만
이런경우는 어찌해야하는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