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이 먼지에 더러워져있었고 주름이 많고 하늘하늘거리는 것이라 주름 그림자처럼 보여서
얼룩이 있는지 몰랐습니다
너무 더러워 세탁을 하고 입었는데 주위사람들이 얼룩이 있다고 해서
자세히 보니 목부분아래와 블라우스 앞자락 끝부분에 얼룩이 있습니다
특히 앞자락 끝부분은 세로로 여러줄 오염이 되어 있어서 지저분합니다
이러한 사실을 27일 고객센터로 인터넷에 올렸는데 7일이 지나고 세탁을 했기 때문에 안된다고 합니다
첨부사진의 얼룩을 보면 옷을 입어서 생긴 생활오염이 아니라
보관시나 제작시 오염된 것이 확실합니다
제품에 하자가 있으면 30일내에는 교환 또는 반품이 되는거 아닐까요?
사진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