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인천에서 거주하고 있는 이** 입니다
인천에서 웅진씽크빅이라는 학습지를 저희 아이한테 교육을 시키고 있는데
저희 애기가 학습지를 그만두려고 5월달에 그만둔다는 말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저의 계좌에서 6월 21일에 인출을 해가서 즉시환불 요청을 지국과 본사에 요청을 하였으나
7월초에 환불을 하겠다는 답변 이였습니다
그만둔다고 통보를 한달전에 했는데도 남의 계좌에서 멋대로 돈을 뽑아가고
돈을 돌려달라고 했는데 나중에 준다는 말을 하니 참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이런 사례말고도 학습지사의 횡포는 수없이 많습니다
더 이상 피해자가 안나오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