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타 | 웅진씽크빅 환불요청
 이우연
 2012-06-29  |    조회: 91
저는 인천에서 거주하고 있는 이** 입니다

인천에서 웅진씽크빅이라는 학습지를 저희 아이한테 교육을 시키고 있는데

저희 애기가 학습지를 그만두려고 5월달에 그만둔다는 말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저의 계좌에서 6월 21일에 인출을 해가서 즉시환불 요청을 지국과 본사에 요청을 하였으나

7월초에 환불을 하겠다는 답변 이였습니다

그만둔다고 통보를 한달전에 했는데도 남의 계좌에서 멋대로 돈을 뽑아가고

돈을 돌려달라고 했는데 나중에 준다는 말을 하니 참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이런 사례말고도 학습지사의 횡포는 수없이 많습니다

더 이상 피해자가 안나오게 해주세요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자녀분 학습지를 중도해지하신다 업체에 말씀을 하셨음에도 임의대로 계좌에서 학습비를 인출해 가 정말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강력하게 촉구하겠습니다. 더워진 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