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엠 포인트라는 마케팅 회사에서 저희가게로 들어오더니 자기네 물건을 써보시라며 설명하기시작하였습니다 다른곳에서는 50000원네 파는것을 저희한테는 11000에 주겠다며 ..... 저희는 10장만써보고 또 주문하겠다고 하였지만 콧방구를 끼더군요 다른매장에서 백장 이상씩시킨다면서 그래서 100장주문을하였습니다
11000원에 100000원상당에 포인트를 주면 그걸로 영화도 보고 물건도 살수있다며 설명을하였고 막상 인터넷을 들어가보니 설명이랑 틀린부분이있어 저희는 환불을요구 했습니다 하지만 질질질 끌면서 3개월이지난현재
우리잘못도 있다며 100%환불은 안된다길래 70 장만환불받기로 하고 물건을 그쪽으로 보낸상태입니다
전화를 하면 다른곳에다 팔아서 그판돈을 우리에게 주겠다며 계속 기다리라고만 하고 있습니다 이제곧 4개월째 됩니다 정말 이해가 안되는 회사이며 지금 인터넷에 happy m point 라고 치면 나옵니다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 힘이듭니다 방법좀 알려주세요 댓글1
해당마켓팅회사와의 계약해지에 의한 환불이 차일피일 지연되고있어 정말 답답하시겠습니다. 해당업체에서 계속 환불처리를 지연할 경우 부득이 법원을 통한 소액재판등의 법적 해결이 필요로 하며 이 경우 계약관련 서류 참고하시어 업체에 먼저 내용증명 발송하시어 조속한 환불을 촉구하시기 바랍니다. 관련하여 법률적인 조언이 필요하실 경우 무료법률기관인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 132, www.klac.or.kr)으로 상담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하루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