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 밴드를 2010년 가입후 사용하는 도중 이사로 인하여 설치변경을 신청하였으나 회선이 들어오지 않는다는 이유로 연결을 못해주겠다면서 사용이 어려울것 같다구 애기를 들었는데 연결두 안해주구 해지도 않해주면서 사용 요금은 매달 청구되구 청구요금을 안내면 신용불량등 불이익이 발생한다 하여 요금을 매달 내고 있는데 이건 너무한거 아닙니까 연결안된다는 이유로 연결은 안해주구 요금을 청구 한다는게 넘무 합니다 댓글1
해당 통신사 결합상품 사용중 이사를 하면서 설치변경을 신청하셨는데 회선이 들어오지않는다는 이유로 설치는 못하면서 요금청구는 매달되고있어 억울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인터넷 서비스는 계약 후 별도의 해지의사를 가입명의자가 통보하지 않으면 사용을 하지 않았다 하더라도 매월 요금은 청구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