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k를 2011년 3월에 구입하여 사용중입니다.
사용 초기부터 먹통현상(터치무반응)이 자주 발생하여 몇차례 as를 받음
서비스센터에서는 메모리정리를 자주해주라는 말만 계속 했음
(별로 믿음이 가지않았음)
어쨌든 그렇게 사용을 해오다가 이번에는 메모리정리를 해도 곧바로 먹통상태가 발생
써비스센터에서 나오자마자 또 먹통발생
그러자 부품을 교환해야 한다며 비용이 10만원 이상이라고 했습니다.
현재는 구매 후 1년이 넘어 무상as기간이 끝났는데 무상기간에는 부품교환을 해주지 않다가 같은 증상으로 as를 하는데 부품교환으로 10만원이상이 부가된다고 하니 너무 어처구니 없는 처리라 생각합니다.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