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포장이사를 하였으나 불성설한 이사로 피아노 파손및 기물 파손등으로 계속적
보상요구 하여 1차로 직원출장 사진촬영 하였고,2차로 사무실 실장 방문 하였으나
지금까지 대책이 없어 소비자고발 쎈타에 접수 합니다.피아노를 전공한 딸이 애지중지
간직한 피아노가 파손됨으로서 정신적,물질적 피해가 막심한대도 악덕 포장업체는
대책없이 괴변의 답변만 하네요?이후 본 포장이사 업체를 통해 이사한 주변사람들의
불평과 손해가 많았음을 알았읍니다.강력한 시정요구와 조치가 있어야 타인들의
손해가 없을것으로 사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