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일 전국적으로 올레 tv 에 장애가 왔다고 합니다.
100번 으로 장애 신고 전화를 걸어도 10분~15분 이상 기다린 후 전화가 끊어지며 연결이 지속적으로
되고 있지 않습니다.2시간 30여분 만에 연락이 되었으나 전국적 장애 에러라며 오늘중으로 복구 중이라는
대책없는 말만 하고 있으며,고장 신고 전화 연결이 되지 않아 불만 제기하였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장애라면 고장 신고 하시는 분들 모두 연결이 되지 않을텐데..너무 안일하게 대처하는 것 같습니다.인터넷 팝업을 통한 장애 공지를 하라 말을 하였지만 전혀 이루어지지 않고 있네요.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