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황당하고 어이없고 당황스러워 어디부터시작해야할지 모를정도입니다. 지난번 정수기설치후 아랫집누수로 인해 글을 올린적있습니다. 그뒤로 웅진불편사항팀에 다시 누수건에 대해 어찌할건지 항의 전화를 했습니다. 담당자가 연락주겠다하고 5일동안 연락도 없어 오늘 6일째 다시 연락을 했더니 상황도 제대로 파악안된 팀장이란 사람이 연락이왔더군여.. 절대 자기들은 그럴리가 없다며 소비자고발센터에 연락해 중재하라 하더라구여 이럴땐 어떤 절차를 밟아야 하는건지 정말 어처구니없더라구여 가장불편한건 아랫집인데 먼저 수리를 하면 보상은 안되는건지....010-*******입니다. 그쪽 담당자 연락처입니다.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