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에서 6월 17일 구매해서 19일 반품 처리 했습니다.
다른 건으로 소비자 고발센터 의뢰해서 다른 상품 환불처리 확인 했는데 한달이 다 되어가는데
환불처리가 안되어 있어서 업체에 문의를 했는데 처음엔 환불처리 정상으로 처리 되었다며 업체에 확인해 보
는 중으로 답변이 왔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그때 반품 당시 반품비 동봉여부와 운송장 번호를 물어봐서
반품시 5000원 제외하고 나머지 금액 환불된다고 나와있어서 돈을 동봉하지 않았고 운송장 번호 용지는 오래
되어 잘 모르겠다고 답변을 했습니다.
그런데 저보고 택배 업체 연락하여 운송장 번호 확인해서 다시 연락달라고 하네요
정말 넘 불쾌 합니다.
환불처리 받도록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