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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희롱하는 유선방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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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희롱하는 유선방송
  • 정휴숙 소비자 www.csnews.co.kr
  • 승인 2006.10.25 10:2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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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 6월 이사를 오면서 인터넷을 신청하게 됐습니다. 유선방송을 신청했더니(한국케이블TV우리방송)인터넷과 같이 신청하면 2달 무료사용이며 설치비도 무료고 사용료도 타 회사보다 싸서 인터넷을 같이 신청하게 됐습니다.

   사용하려고 하니 연결이 안됐습니다. 서비스 신청을 해도 사람은커녕 전화 한 통 없었고 전화연결도 몇 십분이 지나야 상담원 연결이 되고 서비스 기사를 보낸다고 하고서도 오지 않고 몇 번 통화하고서야 기사가 전화해서 7월7일까지 무료사용 기간이니 그 때까지 사용해 보고 그래도 연결이 안 되불만 시에는 위약금 없이 해지해준다고 해서 해지신청을 했는데 8월에 사용료 청구되서 확인전화했는데 제가 위약금 없이 해지요청을 해서 요청으로 올려놨다고 하더군요.

    그 기사가 말한 걸 다시 얘기했더니 요금 청구하는 부서가 따로 있으니 전화한다고 하더니 전화는 없고 9월 요금이 또 청구되서 같은 내용으로 또 전화했더니 상담원이 같은 소리를 해서 전화한다는 말 못 믿겠으니 그날 전화가 없으면 고발하겠다고 했는데 결국 전화는 없었고 10월 요금이 또 청구되서 또 제가 전화하게됬어요. 결국 같은 말을 듣고 전화는 아직 없습니다.

    그래서 고발합니다. 소비자를 희롱하는 것도 아니구 장난하는 거 아닙니까? 서비스도 꽝이구 거짓말만 하고 돈만 나가고. 어떻게 해야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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