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수능만점자 박창희군, '그의 만점 비결은!?'
상태바
수능만점자 박창희군, '그의 만점 비결은!?'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2.10 20:35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9학년도 수학능력시험에서 만점을 받은 박창희군이 비결과 소감을 전했다. 박창희군은 서울 중구 만리동 환일고에 재학 중으로 수능 성적이 발표된 10일 성적표를 받은 박군은 “가채점 때도 만점이 나오긴 했지만 이렇게 실제 성적표에도 만점이 나와 기분이 좋다”며 소감을 밝혔다.

평소 전교1등을 놓친 적이 없던 박군은 한 언론사와의 인터뷰를 통해 “EBS문제집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됐다. 막판에 수능기출문제집을 꼼꼼히 풀어본 것이 가장 큰 도움이 됐다”면서 “그냥 평범하게 공부했다. EBS방송은 한 번도 못 봤지만 문제집은 다 풀어봤다”고 덧붙였다.

이어 박군은 “저녁시간에 공부가 잘돼 주로 저녁 먹고 밤 10시께까지 공부를 했다. 밤 12시에 자고 아침 6시에 일어나 6시간 정도를 잤다”고 공개했다.

또한 박군은 “언어 과목이 가장 약했다. 어휘 향상을 많이 하려고 학원에 다니는 등 특별히 시간 투자를 많이 했다”며 “언어 영역에서는 처음 만점을 받아서 기분이 좋다”고 털어놨다.

한편, 수능만점자 박창희군은 서울대 의예과 수시모집에 지원해 13일 합격자 발표를 기다리고 있으며 “아직 세부 분야는 정하지 않았지만 사람들을 도와줄 수 있는 좋은 의사가 되고 싶다. 더 많이 공부하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지미럴.. 2008-12-10 20:54:57
나도...
한번 받아보고싶다 ㅠ

승리 사랑해 2008-12-10 20:52:40
ㅁㅁ
뻥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