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온세통신 품질.서비스 완전 불만
상태바
온세통신 품질.서비스 완전 불만
  • 나희철 소비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6.12.21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세통신을 나희철명의로 가입을 하여 2005년 8월12일부터 사용하였습니다.

    한 달전부터 끊기고 연결이 안돼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불편신고를 하였습니다. 그 때마다 회선을 뽑아서 다시 꼽아라하여 그렇게 사용하였는데 그 때만 잘 될뿐 다시 시간이 지나면 연결이 안 되었습니다.

    그래서 지난 12월 15일 인턴넷기사가 와서 점검을 하였습니다. 속도는 개선이 되고 연결이 되는 데 내가 들어갈려는 정부 홈피가 열리지 않아서 서비스기사에게 물었습니다.

    그러나 기사는 "Daum이나 Naver가 열리는 데 이게 안되는 것이냐"고 하면서 되레 언성을 높이고 눈을 부라리면서 마치 한대 칠 것 같았습니다. 그 자리에 저희 어머니도 계셨습니다.

    내가 원하는 것이 안 열리지 않느냐며 항의를 하자 기사가 "하나로는 이런 불만이 없는 줄 아느냐. 다른 인터넷도 그렇다. 인터넷으로 하나로 검색해봐라 이런 항의 글이 있느냐"며 되레 큰소리쳤습니다.

    이어 "당신 컴퓨터가 고물이고 바이러스 걸렸다"고 우기는 것이었습니다.

    하도 어이없고 화가 나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니 "저희는 대리점에서 그런 전화를 받은 적이 없다"고 대리점으로 전화를 하라고 하였습니다.

    대리점 전화번호(051-311-7400)로 전화를 하니 그게 그것이 아니고 하나로로 옮겨 주겠다고 하였습니다.

    나는 하나로로 옮겨달라고 한 적 없어 빨리 가져가라고 하니 본사로 전화하여 해지하라고 하는 것입니다.

    서비스 문제는 '소비가 피해보상 규정'에 따라 내용증명을 보내라고 하는데, 알아보니 내가 한 달 동안 통화한 기록이나 녹취로 증명을 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통화기록은 핸드폰으로 요청하여 알 수 가 있으나 서비스 불만은 어떻게 증명해야 하나요.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