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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스마켓' 이구동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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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스마켓' 이구동성 ?
  • 김태영 소비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7.01.17 18:52
  • 댓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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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12월 25일 나는 '맥스마켓(인터넷 쇼핑몰)'에서 도시바 밥솥을 주문했습니다.

며칠이 지나도 물품이 오지 않길래 '맥스마켓'측에 문의를 했고요.

그러자 "판매처에서 물량이 없어 주문 중이다"라고 하더군요.

그렇다면 '미리 전화를 해서 소비자에게 양해를 구해야 되는 게 아닌가' 라고 생각하니 순간 기분이 나쁘더라고요.

다시 한 번 취소 처리를 요구했지만 "카드로 결제시 환불 확인은 일주일 뒤에 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일주일이 지나도 환불은 커녕 "전산 착오로 취소 처리를 하지 않았고 이제 처리가 되었네요"라는 답변.

더 이상 믿을 수가 없어서 ○○카드 담당자에게 문의했더니 여전히 환불 요청이 안 됐다더군요.

결국, 맥스마켓측은 '이지스 효성'이라는 업체 연락처를 가르쳐 주며 "그리로 문의 해보라"고 하네요.

여태껏 내가 수 차례 전화를 했지만 '맥스마켓' 직원들은 하나같이 처음 듣는 것처럼 대하고 변명도 여러가지로 늘어 놓는데 너무 어이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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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ztclagk 2007-01-31 15:29:19
현재 맥스마켓 피해자들의 모임입니다. 이곳에서 정보를 공유해주세요.
http://cafe.naver.com/suethem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