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GS홈쇼핑 판매 '주현컴퓨터' 뚝하면 고장 '왕짜증'
상태바
GS홈쇼핑 판매 '주현컴퓨터' 뚝하면 고장 '왕짜증'
  • 송정순 소비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7.01.22 07:5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글은 송정순 소비자가 직접 올린 글입니다. GS홈쇼핑을 통해 '주현컴퓨터'를 구매한뒤 발생한 문제점과 애프터서비스 체험담을 기록한 것입니다. 관련 독자분들의 일독을 권합니다.<편집자>)
    
지난해 6월경 나는 GS홈쇼핑으로부터 거금 132만원을 주고 '주현컴퓨터'를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3~4개월만에 잦은 고장이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메인보드와 모니터 등을 A/S받았고, 그 후 또 고장이 나자 제품교체를 해주시더라고요.

하지만 제품을 교체한 지 3개월 후에도 같은 문제로 A/S받았습니다. 그런데 A/S 당일 또 다른 문제가 발생되었습니다. 정말 짜증이 나더군요.

최근 5일간 A/S가 몇 회나 이루어졌는지 모릅니다. 너무 어이가 없고 괘씸한 생각마저 듭니다.

구매를 한지 8개월이 되는 이 시점에서 업무용이 아닌 가끔씩 인터넷만 하는 나는 이 제품을 앞으로 더 사용할 수 없다는 생각에 담당자에게 환불을 요구했습니다.

허나, 회사 규칙만 내세울 뿐 전혀 고객입장은 고려하지 않는 무책임한 대답만 하더군요.

나는 8개월동안 수많은 불량 증상들로 A/S를 받아온 터라 앞으로 더 수 년간 사용해야 하는 내 입장에서는 A/S가 다가 아닌 것으로 생각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을 전달하기 위해 환불 요청을 하게 된 것이고요.

내가 억지를 부리는 것처럼 보이나요?

앞으로 나 같은 피해자가 생기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또한 이 글 을 읽는 사람들은 '주현 컴퓨터'를 구매하기 전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파란하늘 2007-01-30 20:32:27
저도 주현컴퓨터를 지난해 샀습니다. 1년도 안돼서 하드에 고장으로 에제가 4번째입니다 3개월에 한번씩 고장이 나는가봅니다. 주현은 가져가면 일주일 이상 입니다.
하드에 자료들 또한 모두 없어지구여..
그러기를 3번.. 이번에4번째.. 환불해달라고 했더니 안됀다 합니다.
그동안 정신적인 고통과 컴퓨터로 일을 못본 그 손해는 누가 보상하나요?
주현컴퓨터가 안좋다는 글을 조금 보았어도 이렇게까지 안좋을줄 몰랐습니다.
일단 내일 와서 본다고 하는데..
참~ 고장증상은 같은데 계속 이렇게 3개월에 한번씩 a/s를 받아야 하는지..
본체를 가져가서 일주일만에 오면 컴에있는 자료 모두 없어지고 그럼 또 다시 깔고..
이젠 정말 싫습니다.
어찌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