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LG텔레콤 "라면 쿠폰으로 인심쓰세요"
상태바
LG텔레콤 "라면 쿠폰으로 인심쓰세요"
  • 최영숙 기자 yschoi@consumernews.co.kr
  • 승인 2007.02.05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텔레콤( www.lgtelecom.com)이 기분존, 항공마일리지, 마이콘도, 뱅크온-KB포인트리 서비스 등 LG텔레콤의 대표 생활가치 혁신 서비스를 의미하는 라면을 제작, 무료로 제공하는 ‘기분좋은 4총사’ 이벤트를 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기분좋은 4총사 이벤트는 유선전화 만큼 저렴하게 통화할 수 있는 기분존과 더불어 서비스 출시 2달여 만에 17만명의 가입자를 달성한 항공마일리지 서비스 등 LG텔레콤 생활가치 혁신 4가지 서비스들을 사랑해 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뜻으로 진행하게 된다.

이를 위해 LG텔레콤은 4가지 인기 서비스를 4가지 종류의 라면 <돈벌라면(기분존), 날아갈라면(항공마일리지), 놀러갈라면(마이콘도요금), 폰살라면(뱅크온-KB포인트리)>으로 제작, 라면 4개를 1세트화(총 100만개)시켜 총 25만명의 고객에게 선착순 배포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4총사 홈페이지(www.4chong4.com / www.사총사.com)에서 라면쿠폰 문자를 자신이나 주위 친구, 가족들의 휴대폰에 발송(무료)하면 되고, 라면쿠폰 문자를 받은 고객은 라면쿠폰 문자를 LG텔레콤 행사매장에 제시하면 공짜라면 1세트(총 4개)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LG텔레콤 고객 뿐 아니라 SK텔레콤, KTF 고객들도 참여할 수 있고 무료로 기분좋은 4총사 공짜라면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LG텔레콤 마케팅실 이중석 과장은 “LG텔레콤의 대표 생활가치 혁신 서비스인 항공마일리지, 기분존 등의 특장점을 라면과 연계, 쉽게 알림으로써 소비자들이 보다 저렴하게 이동통신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4월 출시된 기분존 서비스는 현재 16만명이 넘는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항공마일리지 서비스도 출시 2개월 만에 17만 가입자를 확보, 일 4,500명 이상이 항공마일리지를 가입하고 있다.
콘도 요금제 또한 1월 중순 이후 일평균 가입자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며, 뱅크온-KB포인트리 카드 역시 총 5만명의 가입자들이 이용하고 있다.

한편 LG텔레콤은 항공마일리지와 콘도요금제를 접목한 마케팅을 통해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방안을 검토중이다.

△돈벌라면 : 집전화만큼 싸게 휴대폰을 이용할 수 있는 매우 경제적인 기분존 서비스를 상징
△날아갈라면 : 국내 최대 항공 마일리지 적립율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항공 마일리지 프로그램을 상징
△놀러갈라면 : 한화콘도 회원에 준하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콘도를 이용할 수 있는 마이콘도 요금제를 상징
△폰살라면 : 휴대폰 구입금액을 신용카드 더블 포인트 적립으로 상환할 수 있는 뱅크온 포인트리 서비스를 상징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