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4개월도 못 신은 16만원짜리 나이키
상태바
4개월도 못 신은 16만원짜리 나이키
  • 뉴스관리자 www.@csnews.co.kr
  • 승인 2006.10.12 08:3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중호씨는 4개월 전인 5월 28일 대전 세이브존 나이키 매장에서 고등학생인 아이에게 16만1000 원짜리 운동화를 구입해줬다. 평소 2만 원대의 싸구려 운동화만 신겨온 것이 마음에 걸려 큰마음을 먹고 사주었다고 한다. 아이도 역시 비싼 운동화인 만큼 깔끔하게 신었다.

   그러나 불과 4개월도 지나지 않은 9월 23일, 신발 뒤쪽이 심하게 떨어져 에어층이 노출된 것을 발견하게 되었다. 조씨는 이에 따라 매장을 찾아가 애프터 서비스를 요구했다. 하지만 불가능하다며 거절당하고 말았다. 본사 상담원과, 애프터 서비스 팀장과도 연락을 해봤지만 대답은 똑같았다.

   버스로 통학하고 있는 조씨의 아이는 모처럼 비싼 운동화가 생기자, 아끼기 위해서 통학할 때 이외에는 별로 신지도 않았다고 했다. 또한 운동을 즐기지 않아 운동화를 신고 심한 운동도 하지 않았는데도 뒤쪽이 떨어진 것은 제품의 내구성에 문제가 있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나이키 측은 조씨에게 본사에서도 처리할 수 없으니, 소비자단체에 호소하는 것이 낫겠다는 연락까지 해왔다고 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쓰래기퇴치 2007-07-19 09:11:49
저도 시골에 계신 어머니의 신발을 사드리고 불량을 확인하고 교환 하러 가서
가진 모욕을 다당하고 왔습니다. 나이키 쓰레기 맞더군요. 처음 부터 불량인데 그자리에서 바꿔주지안고 본사에 보내봐야되고 .... 죄송하다는말은커녕 오히려 사기꾼이란 말도듣고 노모와,아이들도 있는 앞에서 쓰레기 쓰레기 다신안산다 쓰레기 나이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