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엠플닷컴은 고객센터가 없나요
상태바
엠플닷컴은 고객센터가 없나요
  • 박효정 소비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6.12.11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플닷컴에서 며칠 전 물건을 구입했습니다. 그러나 주문을 잘못해 반송할려고 연락을 했지만 연락이 되질 않았습니다.

    먼저 물건을 보내고, 게시판에 다른 물품으로 바꿔 달라며 글을 남겼습니다. 그러나 연락이 없었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지만 계속 통화 중이라 연락이 안돼 메일로 불만을 접수했습니다.

    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판매자와 연락하여 환불이나 반품건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나에게 전화해 판매자와 연결이 됐는지 확인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판매자도 엠플닷컴도 연락이 없어 다시 메일을 보냈더니 고객센터로 문의하라고 합니다.

    '전화해봤자 연결 안된다'는 불만을 적어 다시 메일 보냈더니 그 날 오후에 부재중 전화가 와 있었습니다.

    그래서 전화하니 고객센터 마감시간이라며 통화가 불가능했습니다. 다음날 다시 시도 했지만 역시나 계속 연결 안됐습니다. 그 날 이후 엠플측에선 아직도 연락이 없습니다.

    소비자를 우습게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됐다고 하지만 문제해결을 하는데 있어서 엉망입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