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소니코리아, 윈도 비스타 신제품 12종 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윈도 비스타 신제품 12종 출시
  • 최영숙 기자 yschoi@consumernews.co.kr
  • 승인 2007.02.27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 코리아(www.sony.co.kr)는 신학기를 맞아 총 12종의 비스타 탑재 신모델을 출시하고, 구매하는 고객에게 바이오 전용가방 및 스쿨 기프트 세트(School Gift Set)와 같은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신학기 행사 '백 투 스쿨 위드 바이오(Back to School with VAIO)'를 오는 3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최신 윈도 비스타가 탑재된 총 12종의 신제품들이 모두 해당된다. 새롭게 출시된 신상품은 건 메탈(gun metal) 컬러를 채택한 VGN-FE48L/H를 포함하여 같은 FE 시리즈인 VGN-FE45L/W, N 시리즈인 VGN-N27LH, SZ 시리즈인 VGN-SZ48LN/C, VGN-SZ44LN/B, C 시리즈인 VGN-C25L/B, VGN-C24LN/B, VGN-C21LH/W, TX 시리즈인 VGN-TX57LN/B, VGN-TX55L/W, VGN-TX55L/B, UX 시리즈인 VGN-UX27LN이다.

이번에 출시된 바이오 12종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바탕으로 멀티미디어 환경에 최적화된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운영체제인 윈도 비스타가 탑재되어 보안, 모바일 및 엔터테인먼트 기능 등이 강화됐다.

소니 코리아 바이오 브랜드 담당자는 “노트북의 수요가 많은 신학기 계절을 맞아 다양한 신제품과 사은품을 준비했다”며, “특히 이번 행사는 윈도 비스타 모델 구매를 계획한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