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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스마트폰 사용법 원격 상담해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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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스마트폰 사용법 원격 상담해드려요"
  • 김현준기자 realpeace@csnews.co.kr
  • 승인 2011.08.07 0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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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에게 화면을 공유하면서 원격 상담해주는 서비스가 선보인다.


7일 KT는 상담사가 고객의 스마트폰 화면을 원격으로 직접 보며 상담하는 '올레 원격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고객이 휴대전화에서 올레 고객센터(114, 1588-0010)에 전화를 걸고 상담사의 안내에 따라 스마트폰용 원격상담 애플리케이션이나 PC용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화면 공유와 원격제어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상담 도중 발생하는 데이터 통화료는 과금되지 않으며 우선 KT테크의 테이크1과 테이크2, 야뉴스와 LG전자[066570]의 옵티머스블랙, 옵티머스원, 옵티머스Z에 대해 서비스를 시작한다.

  
아이폰의 경우 스마트폰의 원격제어는 안 되지만 PC 원격제어 서비스를 통해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KT는 다음달 이후 출시되는 모든 안드로이드폰과 태블릿PC에 대해서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KT는 "스마트폰의 보급이 늘어나면서 사용방법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이 적지 않아 원격 제어로 친절하게 상담해주는 서비스를 개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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