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리아, 창립 35주년 기념 고객이벤트 풍성
상태바
롯데리아, 창립 35주년 기념 고객이벤트 풍성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4.10.0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리아(대표 노일식)는 창립 35주년을 맞이해 쿠폰북과 다양한 혜택을 담은 스크래치 카드 제공 등 고객 감사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10월 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원조 빅불’ 단품 혹은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이벤트 사은품을 증정한다. ‘원조 빅불’ 구매 고객에 한해서는 ‘추억의 쿠폰북’도 제공한다.

‘원조 빅불’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의 정통성과 국내 최초 원조 불고기버거의 의미를 강조한 제품으로 기존 보다 중량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원조 빅불’ 제품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추억의 쿠폰북에는 불고기버거, 치킨버거, 양념감자, 콜라, 아메리카노를 신규 출시 당시 가격을 반영했다.

홈서비스 주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모든 홈서비스 주문 고객에게는 화이어윙 4조각 또는 치킨휠레 4조각 50% 할인권과 치즈스틱, 크런치새우, 오징어링, 콘샐러드, PET콜라 무료 증정 쿠폰을 제공한다.

단 화이어윙과 치킨휠레 할인권을 제외한 무료 쿠폰 사용은 1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PET 콜라 쿠폰은 1만5천 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롯데리아 35주년을 맞아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롯데리아 제품과 더불어 즐거운 이벤트 역시 함께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