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씰리침대, 라이프스타일별 매트리스 솔루션 제안
상태바
씰리침대, 라이프스타일별 매트리스 솔루션 제안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12.29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씰리코리아(대표 윤종효)는 29일 새해 침대 구매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라이프스타일 타입별 맞춤 매트리스를 제안했다.

씰리코리아는 집 안에서도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집콕족에게는 자유자재로 각도 조절이 가능한 모션 베드 ‘플렉스 시리즈(FLEX Series)’를 추천했다.

씰리침대가 지난해 세계 최초로 출시한 티타늄 스프링 매트리스 기반의 모션 베드 ‘플렉스 시리즈(FLEX Series)’는 스프링 매트리스가 적용돼 든든한 지지력이 특징이다.

상체가 올라가고 다리가 심장보다 높이 위치해 가장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무중력 자세’, 책을 읽거나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좋은 ‘상체 올림 자세’, 엎드린 자세에서 몸의 부담을 줄여주는 ‘하체 올림 자세’ 등 총 4가지의 자세 모드로 사용 가능하다. 적용되는 매트리스에 따라 ‘프레지던트 플렉스’, ‘플렉스 펌’, ‘시슬레 플렉스’ 3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비교적 좁은 공간에 거주하는 1인 가구 등에는 여러 기능을 갖춰 공간 활용성이 좋은 다기능 가구를 구매하는 것이 좋다.

씰리침대는 팔걸이와 등받이 쿠션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상황에 따라 소파와 침대 모두로 활용 가능한 ‘투 웨이 베드(Two way bed)’를 롯데백화점과 협업해 최근 선보였다.

씰리침대가 올해 창립 139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제품이 기본 매트리스로 적용돼 쿠션감을 강화했으며 원목과 건조 합판을 사용해 프레임의 내구성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숙면을 경험하고 싶다면 부드러운 쿠션감으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해 주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엑스퀴짓(Exquisite)’을 제안했다.

‘엑스퀴짓’은 씰리의 차별화 기술이 집약된 최상급 모델이다. 씰리코리아에 따르면 미국에서 특허받은 ‘ReST Ⅱ 티타늄 스프링’이 미세한 움직임에도 민감하게 반응해 신체를 받쳐준다. 매트리스 표면에는 항균 기능을 갖춘 ‘스마텍스’ 원단이 적용됐다.

침대로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를 구현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최근에는 스페셜 에디션 ‘데즐링 디럭스 티타늄 레트로(Dazzling DLX Ti Retro)’를 선보였다.

‘데즐링 디럭스 티타늄 레트로’는 1922년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씰리 매트리스의 기존 패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빈티지 풍의 플라워 패턴이 적용됐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